시장동향/행태/통계 | 국내 모바일 솔루션 시장현황 | 1,930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Mobile Internet 동향 | 1,320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인터넷 서비스 시장의 국내외 동향과 시사점 | 1,661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인터넷 동향 및 향후 전망 | 1,695 | 0 |
후아미
|
||
3G/4G/휴대인터넷 | 호주의 3G 이동전화 서비스 | 2,115 | 2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게임산업동향과발전방안 | 2,620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인터넷 시장의 경쟁 양상 | 1,866 | 0 |
후아미
|
||
모바일 인터넷 현황과 향후 전망 | 992 | 1 |
후아미
|
|||
Asian Telecom Service | 842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아시아 이동통신 시장 전망 | 2,733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의 현황과 주요 이슈 | 1,405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이동통신 및 무선인터넷 업계 동향 | 2,082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인터넷 시장 동향 및 전망 | 2,141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해외 및 국내 게임시장 규모와 전망 | 1,983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전세계 통신서비스 시장 전망 | 2,236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국내외 무선인터넷 시장 동향 | 2,199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국내외 IMT-2000 시장 동향 | 1,497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2005년까지의세계주요지역별무선인터넷시장 | 1,502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러시아 모바일 인터넷 시장 | 1,959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아시아의 M-Commerce 현황 | 1,844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유럽 무선인터넷 전망 | 2,274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유럽주요국가의무선인터넷산업관련통계 | 2,382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유럽의 무선인터넷 | 2,654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유럽 무선인터넷 서비스 | 2,177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일본 무선인터넷 사업의 전망 | 2,144 | 0 |
후아미
|
||
Japan Mobile Internet | 587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일본의 3G서비스 현황 및 발전 전망 | 1,871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일본의 이동전화서비스시장의 성장둔화와 시사점 | 1,888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2002년 중국이동통신서비스 시장 추이 분석 | 1,836 | 0 |
후아미
|
||
무선인터넷관리사 자격증시험 안내 | 1,053 | 0 |
미설정
|
|||
마케팅/광고/CRM | 기업경쟁력 제고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에어크로스 | 2,229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대만이동통신_인터넷_무선인터넷시장 | 1,889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브라질의 무선인터넷 시장 | 1,723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무선포털시장에서의Biz모델과사업자전략방안 | 1,960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국내외모바일게임시장분석 | 2,646 | 1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국내 무선인터넷 산업 동향 분석 | 1,467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2001-2002결산및전망-모바일컨텐츠 | 1,974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컨텐츠 - 전망 | 2,238 | 1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세계모바일엔터테인먼트컨텐츠사용자전망 | 2,284 | 0 |
후아미
|
||
디지털 콘텐츠 산업 동 향및 전망 | 647 | 0 |
후아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