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자료
데이터베이스 이용실태 및 정보수요조사 보고서 데이터베이스 이용실태 및 정보수요조사 보고서 후아미  
[KDPC]데이터베이스 이용실태 및 정보수요조사 보고서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센터- 제 1 장 조사개요 및 방법 제 1 ..
무선인터넷 컨텐츠의 무제한 활용(I) 컨텐츠/게임/방송
무선인터넷 컨텐츠의 무제한 활용(I)
후아미  
무선인터넷 컨텐츠의 무제한 활용(I) 1장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의 활용 2장 사무업무 분야에서의 활용 3장 영업업..
MPEG-4 플레이어에서 객체 우선 순위에 의한 장면 구성 MPEG-4 플레이어에서 객체 우선 순위에 의한 장면 구성 후아미  
MPEG-4 플레이어에서 객체 우선 순위에 의한 장면 구성 기존에 개발된 MPEG-4 플레이어들을 살펴보면, 객체의 삽입, ..
글로벌 PKI 상호연동을 위한 유럽 PKI Challenge 프로젝트 동향분석 해외자료/중국/일본
글로벌 PKI 상호연동을 위한 유럽 PKI Challenge 프로젝트 동향분석
후아미  
글로벌 PKI 상호연동을 위한 유럽 PKI Challenge 프로젝트 동향분석 제 1 장 PKI Challenge 개요 ..
디지털 시대의 무선 멀티미디어 서비스 컨텐츠/게임/방송
디지털 시대의 무선 멀티미디어 서비스
후아미  
디지털 시대의 무선 멀티미디어 서비스 1. 개 요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IMT-2000 이후의 시대를 대..
차세대네트워크(NGN) 기술 및 시장의 발전 방향 NGN/유비쿼터스
차세대네트워크(NGN) 기술 및 시장의 발전 방향
후아미  
차세대네트워크(NGN) 기술 및 시장의 발전 방향 Ⅰ.서론 Ⅱ.차세대네트워크 산업 동향 Ⅲ.차세대네트워크 기술 및 시..
Web Service 동향 시장동향/행태/통계
Web Service 동향
후아미  
1. 개요 2. 관련 기술 동향 2.1. 개요 2.2. SOAP (SIMPLE OBJECT ACCESS PROT..
단말기 시장 전망 단말기/PDA/WLAN
단말기 시장 전망
후아미  
단말기 시장 전망 1.Total Cellular Handset Sales to End Users in Asia/Pacifi..
SK텔레콤의 인터넷 사업전략 Biz/정책/전략
SK텔레콤의 인터넷 사업전략
후아미  
SK텔레콤의 인터넷 사업전략 2002년 3월
모바일 컨텐츠 프로듀싱 및 퍼블리싱 전략-팀인터페이스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컨텐츠 프로듀싱 및 퍼블리싱 전략-팀인터페이스
후아미  
모바일 컨텐츠 프로듀싱 및 퍼블리싱 전략-팀인터페이스 2003년 2월 13일 자료
[웹기획] 전략적인 벤치마킹을 위한 웹히스토리 분석 사례_전민수 Biz/정책/전략
[웹기획] 전략적인 벤치마킹을 위한 웹히스토리 분석 사례_전민수
후아미  
전략적인 벤치마킹을 위한 웹히스토리 분석 사례_전민수
[웹기획] 웹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온오프 통합전략 수립 Biz/정책/전략
[웹기획] 웹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온오프 통합전략 수립
후아미  
웹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온오프 통합전략 수립 2003년 6월 3일 자료
[웹기획] 성공적인 쇼핑몰 기획을 위한 핵심 마케팅 전략 마케팅/광고/CRM
[웹기획] 성공적인 쇼핑몰 기획을 위한 핵심 마케팅 전략
후아미  
성공적인 쇼핑몰 기획을 위한 핵심 마케팅 전략
[웹기획]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전략적 웹기획_정유진 Biz/정책/전략
[웹기획]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전략적 웹기획_정유진
후아미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전략적 웹기획_정유진 2003년 6월 3일 세미나 자료
캐릭터인터넷마케팅-3 마케팅/광고/CRM
캐릭터인터넷마케팅-3
후아미  
캐릭터인터넷마케팅-3
캐릭터인터넷마케팅-2 마케팅/광고/CRM
캐릭터인터넷마케팅-2
후아미  
캐릭터인터넷마케팅-2
캐릭터인터넷마케팅-1 마케팅/광고/CRM
캐릭터인터넷마케팅-1
후아미  
캐릭터인터넷마케팅-1
[세미나자료] 웹사이트 경험 설계를 통한 매출 향상 방안 세미나/논문
[세미나자료] 웹사이트 경험 설계를 통한 매출 향상 방안
후아미  
웹사이트 경험 설계를 통한 매출 향상 방안
[세미나자료] 이메일 마케팅을 통한 매출향상을 위한 조언 마케팅/광고/CRM
[세미나자료] 이메일 마케팅을 통한 매출향상을 위한 조언
후아미  
■ 이메일 마케팅을 통한 매출향상을 위한 조언 - 이메일 바이러스 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 안철민 대표 http://ww..
[세미나자료] 매출향상과 고객대응을 위한 IT기반 감성마케팅 마케팅/광고/CRM
[세미나자료] 매출향상과 고객대응을 위한 IT기반 감성마케팅
후아미  
매출향상과 고객대응을 위한 IT기반 감성마케팅
[세미나자료] 검색엔진 마케팅 전략 마케팅/광고/CRM
[세미나자료] 검색엔진 마케팅 전략
후아미  
검색엔진 마케팅 전략 2003년 5월 23일 자료
[세미나자료] Ubiquitous 마케팅 전망 분석 마케팅/광고/CRM
[세미나자료] Ubiquitous 마케팅 전망 분석
후아미  
Ubiquitous 마케팅 전망 분석
[세미나자료] Online Advertising Success story 세미나/논문
[세미나자료] Online Advertising Success story
후아미  
Online Advertising Success story
[세미나자료] CRM전략을 통한 위기극복 마케팅/광고/CRM
[세미나자료] CRM전략을 통한 위기극복
후아미  
CRM전략을 통한 위기극복
[세미나자료] 인터넷마케팅_기본으로 돌아가라 마케팅/광고/CRM
[세미나자료] 인터넷마케팅_기본으로 돌아가라
후아미  
인터넷마케팅_기본으로 돌아가라 2003년 5월 22일 자료
번호이동성(Mobile Number Portability) 소개-LGT 번호이동성(Mobile Number Portability) 소개-LGT 후아미  
번호이동성(Mobile Number Portability) 소개-LGT 2003년 5월 23일 LGT에서 발표한 번호이동성..
MNP_연동방식(QoR,ACQ)-LGT MNP_연동방식(QoR,ACQ)-LGT 후아미  
MNP_연동방식(QoR,ACQ)-LGT
MNP_010 통합번호 추진일정 및 관리방안-LGT MNP_010 통합번호 추진일정 및 관리방안-LGT 후아미  
MNP_010 통합번호 추진일정 및 관리방안-LGT
MNP_010 지원을 위한 개발 가이드라인-LGT MNP_010 지원을 위한 개발 가이드라인-LGT 후아미  
MNP_010 지원을 위한 개발 가이드라인-LGT
MNP_010 적용사례-캐릭터_멜로디-LGT MNP_010 적용사례-캐릭터_멜로디-LGT 후아미  
MNP_010 적용사례-캐릭터_멜로디-LGT 2003년 5월 23일 번호이동성에 관한 LGT 발표 자료
MPEG4 Overview MPEG4 Overview 후아미  
MPEG4 Overview
KTF Main_Bigi 사업제안서 제안서/기획서/기타
KTF Main_Bigi 사업제안서
후아미  
KTF Main_Bigi 사업제안서 2003년 5월 에어아이에서 KTF Main 및 Bigi 운영 CA를 위해 작성한 PT자..
[추천] P세대-젊은 그들을 말한다-제일기획 [추천] P세대-젊은 그들을 말한다-제일기획 후아미  
P세대-젊은 그들을 말한다-제일기획 2003년 6월 9일 자료
1-모바일광고-성장배경 및 특징 마케팅/광고/CRM
1-모바일광고-성장배경 및 특징
후아미  
1-모바일광고-성장배경 및 특징
2-모바일광고-기술동향 마케팅/광고/CRM
2-모바일광고-기술동향
후아미  
2-모바일광고-기술동향
3-모바일광고-국내동향 마케팅/광고/CRM
3-모바일광고-국내동향
후아미  
3-모바일광고-국내동향
4-모바일광고-해외현황 해외자료/중국/일본
4-모바일광고-해외현황
후아미  
4-모바일광고-해외현황
5-모바일광고-효과및한계 마케팅/광고/CRM
5-모바일광고-효과및한계
후아미  
5-모바일광고-효과및한계 2003년 4월 11일
모바일광고의 종류와 기술동향 마케팅/광고/CRM
모바일광고의 종류와 기술동향
후아미  
모바일광고의 종류와 기술동향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정 발효에 대한 대응 방안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정 발효에 대한 대응 방안 후아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정 발효에 대한 대응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