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es Content Have a Chance | 1,55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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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무선통신 및 데이터통신 활성화 정책 방안 연구 | 3,402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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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정보통신기술의발전에따른주요국가의통신서비스정책 | 3,05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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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통신서비스요금체계에대한국제비교 | 1,689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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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의 진단과 전망 | 3,397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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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무선인터넷 광고 시장의 현황과 시사점 | 2,952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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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rketing | 1,42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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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자료/중국/일본 | 기업의 모바일 인터넷 도입 전략 및 일본 진출 전략 | 4,221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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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모바일 비즈니스 도입 사례 | 3,53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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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인터넷 현황과 향후 전망 | 1,82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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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메시징 | 다음 Online 커뮤니티 운영 전략 | 2,937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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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기획서/기타 | 모바일게임기획서샘플 | 9,016 | 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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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게임 산업 동향과 발전 방안 | 3,33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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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대응 | 3,20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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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Mobile Game ? | 1,21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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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영화마케팅 | 2,25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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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prise Permision Marketing | 1,43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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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컨텐츠 프로젝트 | 3,422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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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기획 예 - 메뉴구성도 | 2,204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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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기획 예 - 모듈설명서 | 1,67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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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기획 예 - 업무 기능 분해도 | 2,890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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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기획 예 - 요구사항 설명서 | 1,957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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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기획 예 - 시스템시험 및 전개 계획 | 1,78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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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기획 예 - 사용자 지침서 | 1,71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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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디자인설계-팀인터페이스 | 1,330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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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무선인터넷 컨텐츠 서비스 개념 | 2,930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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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WASP로 열어가는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 3,19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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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웹클립핑 기반 무선 웹 컨텐츠 변환 | 3,024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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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및 무선컴퓨팅 - 새로운 사용자 혁명 | 1,51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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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무선인터넷 구축 사례 | 1,41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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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자료/중국/일본 | 미국 SMS 시장의 확대 - SMS시장전망 | 2,52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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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캐나다 통신시장의 경쟁도입 효과 | 2,774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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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자료/중국/일본 | 일본정보통신 신비즈니스 모델과 경쟁환경 정비 방침 | 3,33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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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자료/중국/일본 | 유럽 무선인터넷 시장 조사 및 진출 전략 연구 | 3,189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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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러시아모바일인터넷시장 | 2,96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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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브라질의 무선인터넷 시장 | 2,37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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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메시징 | 무선 인스턴트 메시징 시장 경쟁 구조 | 2,796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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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인터넷_124개업체 | 1,08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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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말기/PDA/WLAN | PDA가 모바일인터넷시장을견인한다 | 3,144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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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P현황 및 발전 방향 | 1,17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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