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동향/행태/통계 | 2008 SKT 오픈 네트웍 시장 전망 | 3,622 | 8 |
베니
|
||
Biz/정책/전략 | 모바일 컨버전스 시대의 와이브로 서비스 전략 | 5,288 | 8 |
박갑조
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모바일_웹_2.0_시대의_시장변화와_전망 | 4,445 | 8 |
온영
����� |
||
UI디자인설계-팀인터페이스 | 1,330 | 7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매직엔 멀티팩 사업 정책 ; 2001년 12월 | 2,210 | 7 |
후아미
|
||
2002 Mobile Conference (20) | 599 | 7 |
후아미
|
|||
제안서/기획서/기타 | 삼성ices제안서 (2) | 3,018 | 7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마케팅 세미나] 웹사이트 모니터링 조사방법론 및 사례 소개 | 2,403 | 7 |
후아미
|
||
싸이언 체험단 모집 온라인 캠페인 사례 | 847 | 7 |
후아미
|
|||
스피드성교육소개서 | 816 | 7 |
후아미
|
|||
제안서/기획서/기타 | 0206-모바일광고제안서-ADom | 4,607 | 7 |
후아미
|
||
030812-SKT포탈사업본부-조직도 | 3,219 | 7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Nate-신규게임제안_프로세스 2 | 1 | 5,514 | 7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추천] 모바일시대의 콘텐츠 비즈니스 | 4,229 | 7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KTF] 모바일 성인 컨텐츠 비즈니스 | 4,981 | 7 |
후아미
|
||
3G/4G/휴대인터넷 | OPENM 소개 | 3,402 | 7 |
이지선
���ͳ� |
||
마케팅/광고/CRM | 크로스미디어와 모바일매체의 광고효과 1 | 1 | 5,959 | 7 |
시아아빠
IT/정보통신업 |
|
해외자료/중국/일본 | 모바일 설계 모형자 출시! 역시 해외는 빠르군요... 4 | 8,612 | 7 |
필승
기획 |
||
커뮤니티/메시징 | 다음 Online 커뮤니티 운영 전략 | 2,936 | 6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게임기획 강좌 | 3,577 | 6 |
후아미
|
||
LGT-여성포탈무선사이트맵 | 1,016 | 6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자바 세미나] 게임 프로그래밍 방법론-게임빌 | 2,138 | 6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차세대 플랫폼 운영전략 | 1,889 | 6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미주 무선 인터넷 시장조사 보고서 | 1,600 | 6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컨텐츠 활성화 추진 전략-SKT | 2,517 | 6 |
후아미
|
||
성인웹사이트기획 | 1,343 | 6 |
후아미
|
|||
모바일 웹 사이트 구축 실습-유니위즈 | 1,333 | 6 |
후아미
|
|||
커뮤니티/메시징 | 가치있는 지식의 창출 및 공유활성화를 위한 지식커뮤니티에 관한 연구 | 2,740 | 6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VIP영업의 추진전략과 성공사례 | 2,635 | 6 |
후아미
|
||
VM/플랫폼/기술 | GIS 기술 발전에서의 개방형 GIS 표준의 영향 | 1,814 | 6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세미나자료] 검색엔진 마케팅 전략 | 2,078 | 6 |
후아미
|
||
제안서/기획서/기타 | 모바일 영화 제안서 | 4,257 | 6 |
후아미
|
||
인터랙티브 모바일 디지털 영화 | 1,779 | 6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게임기술 1 | 5,793 | 6 |
후아미
|
||
위치기반/텔레메틱스 | LBS시장환경및전망 1 | 4,089 | 6 |
미설정
|
||
무선인터넷이용실태조사_요약보고서 | 2,791 | 6 |
신호영
��� |
|||
이동통신 경쟁의 새로운 물결 | 2,714 | 6 |
박갑조
ȸ��� |
|||
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솔루션_mCRM and One to One Marketing | 3,539 | 5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컨텐츠 기획 | 2,974 | 5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컨텐츠기획 실무 | 2,579 | 5 |
후아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