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플랫폼/기술 | 케이웨더 SK-VM 화면설계서 4 | 4,457 | 5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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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모바일_웹_2.0_시대의_시장변화와_전망 | 4,445 | 8 |
온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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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M/플랫폼/기술 | 세계 무선인터넷 플랫폼 | 1 | 4,433 | 4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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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인터넷의 최근 시장 동향과 시사점 | 1 | 4,430 | 0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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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게임기획과 마케팅 전략분석-지오인터렉티브 | 4,353 | 3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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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Conference 8] 모바일광고활용_SKT | 1 | 4,349 | 0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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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M/플랫폼/기술 | 플랫폼의 대 확장 : 웹에서 모바일로 | 4,321 | 0 |
풍경소리
자영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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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T OZ서비스 추진 방향 1 | 4,301 | 15 |
박갑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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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M/플랫폼/기술 | 2003 WIPI 공모전-모바일 표준 플랫폼 규격서_Ver 1.1 | 1 | 4,286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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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G/4G/휴대인터넷 | 4세대 이동 통신(4G) - 핵심 기술 이슈 및 발전 전망 | 4,277 | 5 |
반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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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자료/중국/일본 | 중국 모바일컨텐츠 산업보고서 (이용자수요연구) | 4,272 | 2 |
오라클야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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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0416-2003년3월말 유무선 통신서비스 가입자현황 | 4,257 | 0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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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기획서/기타 | 모바일 영화 제안서 | 4,257 | 6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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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한ㆍ중ㆍ일 모바일 콘텐츠 시장 분석 | 4,237 | 5 |
구세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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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sk SNS 3 | 4,235 | 10 |
Mrsan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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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추천] 모바일시대의 콘텐츠 비즈니스 | 4,229 | 7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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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자료/중국/일본 | 기업의 모바일 인터넷 도입 전략 및 일본 진출 전략 | 4,220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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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기획서/기타 | 한국 시스톰 모바일 솔루션 제안서 | 4,215 | 0 |
미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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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N/유비쿼터스 | 유비쿼터스 비즈니스의 현실 | 2 | 4,213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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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모바일 3d 기술동향 | 4,212 | 1 |
구세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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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N/유비쿼터스 | 시리즈 제30호-지속가능발전사회를 위한 유비쿼터스 IT의 역할 재조명 | 1 | 4,202 | 2 |
pol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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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모바일 웹 2.0 시대의 시대의 시장변화와 전망 | 4,195 | 3 |
최상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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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모바일 비즈니스의 이해 | 4,188 | 3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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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엔터테인먼트 국내산업 동향과 전망 | 4,124 | 0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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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머스/금융/결제 | M-commerce의 확산에 따른 공정경쟁 이슈분석-모바일 지급결제를 중심으로 | 1 | 4,116 | 0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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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자료/중국/일본 | 해외 모바일비즈니스 최신동향 | 4,114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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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모바일광고 미디어랩 에어크로스 세미나자료 | 1 | 4,100 | 0 |
미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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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기반/텔레메틱스 | LBS시장환경및전망 1 | 4,088 | 6 |
미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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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Conference 10] 모바일광고활용_LGT | 4,086 | 0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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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M/플랫폼/기술 | SK-VM 어플리케이션 UI 설계를 위한 가이드라인 문서 | 1 | 4,069 | 10 |
미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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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자료/중국/일본 | 일본 모바일 콘텐츠 요금제 동향 | 4,065 | 5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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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자료/중국/일본 | 일본 모바일 마케팅 최신동향 분석 | 4,051 | 3 |
미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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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기반/텔레메틱스 | LBS (위치 기반 서비스) Now & Future | 1 | 4,044 | 2 |
박갑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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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머스/금융/결제 | 모바일 지급결제 서비스(Mobile Payment Service) 1 | 1 | 4,043 | 0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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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증강현실이란? (LG경제연구원) | 1 | 4,029 | 17 |
필승
기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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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모바일광고의 종류와 기술동향 | 4,026 | 2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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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Conference 9] 모바일광고활용_KTF | 4,015 | 0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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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ge-Gate프로세스 | 4,013 | 0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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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 통계 | 1 | 4,010 | 1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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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N/유비쿼터스 | 유비쿼터스 IT의 역기능 예방 전략 | 1 | 3,998 | 0 |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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