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기/PDA/WLAN | 휴대정보단말기술과 주요기업 동향 | 2,233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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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세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사용자 전망 | 2,72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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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디지탈콘텐츠 세계 시장 및 전망 | 1,56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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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콘텐츠산업 현황 및 전망 | 97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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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Entertainment | 83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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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국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이용행태 분석 개요 | 1,93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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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엔터테인먼트 국내 산업 동향과 전망 | 1,92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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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컨텐츠사이트에서 주목해야 할기술적이슈4가지 | 2,983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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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컨텐츠 유료화 | 1,833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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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타켓마케팅 | 2,782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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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marketing_ftw_report | 85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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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광고 | 2,734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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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마케팅전략 | 2,64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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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쿠폰 | 1,200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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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인터넷서비스-HCI | 1,272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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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인터넷 구축 방향 | 1,174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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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인터넷 서비스시장의 국내외 동향과 시사점 | 2,07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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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인터넷 시장 전망 | 2,312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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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모바일 컴퓨팅 시장 동향 조사 분석 | 2,79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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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머스/금융/결제 | 모바일 인터넷 지급 결제 시스템시장의 전개 방향 | 3,26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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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년 5월말 유무선 통신 서비스 가입자 현황 | 1,30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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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Commerce 분석(3) | 98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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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Commerce 분석(2) | 92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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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Commerce 분석(1) | 1,02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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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국내CRM시장동향 | 2,899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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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무선인터넷광고상품에관한설문결과 | 3,327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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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Banking | 91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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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이통사 비즈니스 전략 분석 | 2,94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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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사별 Performance Analysis | 1,13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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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이동통신사별 사이트 통계 분석 보고서 | 2,513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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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사별 사이트 성능 분석 보고서 | 1,24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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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세계 무선인터넷 동향 및 전망 | 2,30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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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랜과금 | 1,09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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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무선랜 시대가 도래한다 | 1,073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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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국내무선시장의 현황과 전망-LG경제연구원 | 2,40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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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통신현황 및 전망 | 1,784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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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컨텐츠기획 실무 | 2,579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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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컨텐츠 기획 | 2,974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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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인터넷비즈니스와컨텐츠 | 2,165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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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인터넷망개방의 파급효과 | 1,46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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