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경제 전망 -삼성경제연구소 | 914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국내외 IMT-2000 시장 동향 | 1,423 | 0 |
후아미
|
||
VM/플랫폼/기술 | 무선인터넷 플랫폼의 발전과 SK-VM | 2,624 | 0 |
후아미
|
||
텔레매틱스란 | 932 | 0 |
후아미
|
|||
브랜드확장의 성공 포인트 | 914 | 2 |
후아미
|
|||
Asian Telecom Service | 776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 홈네트워킹 기술 동향 | 1,935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아시아 이동통신 시장 전망 | 2,857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연도별 인터넷 이용 행태 분석 | 1,602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2002년 전세계 무선 LAN 시장 전망 | 1,978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중국 PDA 시장 특성 | 2,197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VPN 기술 및 시장 동향 | 1,629 | 0 |
후아미
|
||
위치기반/텔레메틱스 | 개인위치정보의 법적 문제와 위치기반서비스의 전망 | 2,235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2002년 세계 IT 시장 전망 | 1,603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KRG Report 2002-무한 경쟁시대에 진입한 PDA시장 | 2,008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서비스업종e-비즈니스현황과활동 | 1,868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제조업종e-비즈니스현황과활동 | 1,932 | 0 |
후아미
|
||
위치기반/텔레메틱스 | 텔레메틱스 개요-국내외 동향 및 정책 | 2,692 | 0 |
후아미
|
||
구매시 주매체 영향 요인 | 753 | 0 |
후아미
|
|||
브랜드 확장의 성공 포인트 | 774 | 0 |
후아미
|
|||
가족내 위치에 따른 주구매 결정자 분석 | 1,037 | 0 |
후아미
|
|||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 | 940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2001 매체별 이용 행태 | 1,531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이동통신단말기 제 2의 반도체로 부상하나 | 2,465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디지털 콘텐츠 산업 동향 및 전망 | 1,764 | 0 |
후아미
|
||
상용 모바일 전자지불 솔루션 | 1,084 | 0 |
후아미
|
|||
세미나/논문 | 제2회 모바일 자바 세미나 -1 | 2,744 | 0 |
후아미
|
||
세미나/논문 | 제2회 모바일 자바 세미나 -2 | 2,834 | 0 |
후아미
|
||
세미나/논문 | 제2회 모바일 자바 세미나 -3 | 2,756 | 0 |
후아미
|
||
세미나/논문 | 제2회 모바일 자바 세미나 -4 | 2,672 | 0 |
후아미
|
||
세미나/논문 | 제2회 모바일 자바 세미나 -5 | 2,937 | 0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광고에 대한 한국인의 인식과 태도 | 2,123 | 1 |
후아미
|
||
세계 100대 브랜드 | 764 | 0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모바일 금융서비스의 진화방향 | 1 | 3,496 | 1 |
후아미
|
|
모바일 트레이딩 솔루션 및 개발 사례 | 1,144 | 0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보험에서의 Next CRM과 성공 요소 | 2,127 | 1 |
후아미
|
||
차세대 인터넷 응용서비스 모델 - 제목 및 목차 | 875 | 0 |
후아미
|
|||
차세대 인터넷 응용서비스 모델 - 1장. 서론 | 695 | 0 |
후아미
|
|||
차세대 인터넷 응용서비스 모델 - 2장. 서비스 현황 | 601 | 0 |
후아미
|
|||
차세대 인터넷 응용서비스 모델 - 3장. 서비스 발전 방향 | 732 | 0 |
후아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