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동향/행태/통계 | 이동통신시장의 경쟁 제고 방안 | 2,961 | 1 |
후아미
|
||
커뮤니티/메시징 | 모바일 멀티미디어 메시징 | 2,958 | 0 |
후아미
|
||
VM/플랫폼/기술 | 2003년 적용 소프트웨어기술자 공인노임단가 | 2,958 | 1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무선인터넷 광고 시장의 현황과 시사점 | 2,957 | 0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웹기획] 성공적인 쇼핑몰 기획을 위한 핵심 마케팅 전략 | 2,957 | 14 |
후아미
|
||
3G/4G/휴대인터넷 | [퍼옴] 휴대폰 스펨문자 규제 조치에 따른 파급효과 | 2,953 | 0 |
후아미
|
||
제안서/기획서/기타 | 웹_기획서_작성_process | 2,953 | 12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일본]3G 휴대폰 기지국 동향을 통해 본 일본 3G 현황 | 2,953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이통사 비즈니스 전략 분석 | 2,952 | 0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스마트카드 기반의 모바일 결제서비스 | 2,951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모바일_엔터테인먼트_콘텐츠_비즈니스 전략 | 2,951 | 1 |
후아미
|
||
이통사관련 | 2003년 7월말 기간통신사업자 현황 | 2,950 | 0 |
후아미
|
||
커뮤니티/메시징 | 다음 Online 커뮤니티 운영 전략 | 2,945 | 6 |
후아미
|
||
세미나/논문 | 제2회 모바일 자바 세미나 -5 | 2,944 | 0 |
후아미
|
||
제안서/기획서/기타 | Nate쿠팩제안서 | 2,941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국내e-비즈니스 투자 효과 분석 | 2,939 | 0 |
후아미
|
||
3G/4G/휴대인터넷 | 3G 이후의 무선 네트워크 진화 방향 | 2,936 | 3 |
후아미
|
||
NGN/유비쿼터스 | 유비쿼터스 공간의 경제와 경영 전략 | 1 | 2,936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무선인터넷 컨텐츠 서비스 개념 | 2,935 | 3 |
후아미
|
||
커뮤니티/메시징 | 차세대 멀티미디어 메세징 시스템 MMS | 1 | 2,935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새로운 경쟁요소로 부상하는 단말기 디자인 | 2,935 | 1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게임 기술 현황 | 2,925 | 0 |
후아미
|
||
위치기반/텔레메틱스 | LBS(위치기반 서비스) | 2,923 | 0 |
후아미
|
||
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게임산업동향과발전방안연구-유승호 | 2,922 | 0 |
후아미
|
||
해외자료/중국/일본 | 4-모바일광고-해외현황 | 2,920 | 2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모바일 금융서비스의 비지니스 모델 분석 | 2,917 | 2 |
후아미
|
||
제안서/기획서/기타 | MWindows 기획서 | 2,916 | 5 |
후아미
|
||
커뮤니티/메시징 | SMS의 과거와 미래 | 2,913 | 0 |
후아미
|
||
단말기/PDA/WLAN | 2003년3사분기 전세계 PDA 시장 | 2,909 | 0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국내CRM시장동향 | 2,907 | 2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DBM시장동향 및 사업자 분석 | 2,907 | 0 |
후아미
|
||
Biz/정책/전략 | 이동통신사업자의 향후 전략 | 2,900 | 0 |
후아미
|
||
3G/4G/휴대인터넷 | 휴대인터넷의 최근 시장동향과 시사점 | 2,897 | 0 |
미설정
|
||
커머스/금융/결제 | 모바일 지불결제 - 이통사업자와 은행의 제휴 필요 (BCG) | 2,895 | 0 |
후아미
|
||
제안서/기획서/기타 | 쏜다엠 제안서 | 2,894 | 5 |
후아미
|
||
마케팅/광고/CRM | 0212-모바일 광고의 개요 및 구현 | 2,894 | 3 |
후아미
|
||
커머스/금융/결제 | 데이터방송과 t-커머스 | 2,892 | 0 |
후아미
|
||
모바일 기획 예 - 업무 기능 분해도 | 2,891 | 2 |
후아미
|
|||
커뮤니티/메시징 | MMS(Mobile Multi-media Messaging Service)란 무엇인가 | 1 | 2,891 | 0 |
후아미
|
|
시장동향/행태/통계 | 모바일 JAVA의 최신기술동향과 발전방향 | 2,886 | 0 |
후아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