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웹 모바일 + 웹(모바일 웹 2.0 포커싱) 1 |
김주희 | ||
모바일 웹 표준을 이해하기에 좋아요. | |||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게임에서의 이벤트와 매출의 상관관계 보고 |
시아아빠 | ||
이 자료는 과거에 모바일 게임펀드를 운용할 때 작성한 자료입니다. 내용을 요약하면 모바일 게임을 판매할 때 이벤트를 활용.. | |||
제안서/기획서/기타 2008년_10대_히트_상품 |
2 | 이썬 | |
2008년_10대_히트_상품입니다 | |||
제안서/기획서/기타 특허 모바일을 이용한 포인트 소진 방안 |
시아아빠 | ||
2003년에 만든 자료인데요. 음.. 정식 명칭은 "현금 등가물(等價沕)(마일리지, 포인트, 캐쉬백)로 누적된유동부채(流動負.. | |||
마케팅/광고/CRM 모바일 마케팅_잭다니엘스 |
이기환 | ||
모바일 마케팅_잭다니엘스 | |||
마케팅/광고/CRM 크로스미디어와 모바일매체의 광고효과 1 |
1 | 시아아빠 | |
광고정보지(08.02)에 나왔던 내용인데요. 기존 미디어와 모바일을 믹싱했을 시 광고효과에 대해 언급한 것입니다. 여.. | |||
Biz/정책/전략 모바일 비즈니스의 최근 트랜드 1 |
먹구름 | ||
모바일 비즈니스의 최근 트랜드에 관한 자료입니다. | |||
SNS/MicroBlog 모바일 소셜네트워킹서비스 M-Friend 등장 |
필승 | ||
소셜네트워킹 서비스와 개인 맞춤형 서비스 결합한 모바일 개인포털 휴대폰 속의 나만의 개인 포털 .. | |||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게임기술 1 |
후아미 | ||
모바일게임기술 | |||
제안서/기획서/기타 2005 모바일 카탈로그 |
시아아빠 | ||
2005년에 만들었던 Biz네요. 명칭 그대로 모바일을 통해 제공하는 카탈로그이구요. VM을 핵심으로 봤는데 SKT.. | |||
시장동향/행태/통계 스마트폰 동향 및 옴니아 소개 |
박갑조 | ||
Korea Mobile Day 2008 | |||
마케팅/광고/CRM 모바일 마케팅_두산 |
이기환 | ||
모바일 마케팅_두산 | |||
3G/4G/휴대인터넷 3G 아이폰이 초래할 모바일 시장의 변화 |
2 | 최상희 | |
3G 아이폰이 곧 국내에도 상륙할 거 같다. 주위에 말을 들어보면 추석즈음에 국내에 들어올것이라는 말도 있던데.. 세계적으로.. | |||
3G/4G/휴대인터넷 모바일 풀브라우저 시장동향 : 휴대폰 시장을 중심으로 |
신호영 | ||
[모바일브라우저,휴대폰]-원고_모바일_풀_브라우저_시장_동향_-_휴대폰_시장을_중심으로 예전 자료 입니다... 혹 필요하신.. | |||
컨텐츠/게임/방송 Nate-신규게임제안_프로세스 2 |
1 | 후아미 | |
Nate-신규게임제안_프로세스 | |||
제안서/기획서/기타 iPhone UI guideline 1 |
2 | 필승 | |
apple사에서 직접 제작한 UI 가이드라인입니다 개발시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제안서/기획서/기타 모바일 켐퍼스 구축 제안서 1 |
미설정 | ||
모바일 캠퍼스 구축 제안서 입니다. 실제 구축 사례를 모아 제안했던 내용입니다. 혹시 ..도움이 되실지 수고하세요.. | |||
제안서/기획서/기타 온오프라인 연동 서비스 제안서_플래쉬몹 |
이기환 | ||
신규 서비스 제안_플래쉬몹 모바일 서비스 | |||
3G/4G/휴대인터넷 상황인지 휴대폰과 모바일 라이프 로그 처리기술 |
박갑조 | ||
Korea Mobile Day 2008 | |||
Biz/정책/전략 모바일 컨버전스 시대의 와이브로 서비스 전략 |
박갑조 | ||
Korea Mobile Day 2008 발표자료 | |||
마케팅/광고/CRM 2007 모바일 마케팅 포럼 세션별 내용. 1 |
아나수코 | ||
지난 10일 진행되었던 2007년 모바일 마케팅 포럼의 세션별 내용을 정리한 문서입니다. 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시장동향.. | |||
030806-한국사이베이스 모바일 솔루션 사례집_사이베이스 | 후아미 | ||
030806-한국사이베이스 모바일 솔루션 사례집_사이베이스 | |||
마케팅/광고/CRM 모바일 마케팅_케레스타 |
이기환 | ||
모바일 마케팅_케레스타 | |||
컨텐츠/게임/방송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 통계 |
1 | 후아미 | |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 통계 2001년 8월 6일 자료 | |||
컨텐츠/게임/방송 [KTF] 모바일 성인 컨텐츠 비즈니스 |
후아미 | ||
모바일 성인 컨텐츠 비즈니스 2003년 7월 4일 자료 조금 되었지만.. 성인 컨텐츠 관련 자료가 많이 없어서... | |||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게임 성공 사례-컴투스 1 |
후아미 | ||
모바일 게임 성공 사례-컴투스 2003년 10월 26일 | |||
NGN/유비쿼터스 시리즈 제29호-미래 유비쿼터스 정부의 진화, Government3[1].0 |
2 | polaris | |
시리즈 제29호-미래 유비쿼터스 정부의 진화, Government3[1].0 (한국정보사회진흥원) | |||
제안서/기획서/기타 Brew 운세나라 서비스 기획서 |
후아미 | ||
Brew 운세나라 서비스 기획서 | |||
커뮤니티/메시징 독립 모바일 커뮤니티 기획안 시나리오_2 |
PM곰돌OI | ||
독립 모바일 커뮤니티 기획안 시나리오_2입니다. 다운받았는데 시나리오 구조가 기본에 충실한듯 하여 올립니다. | |||
jQuery 1.4 chm 파일 2 | 택이 | ||
jQuery Document (http://docs.jquery.com/Main_Page) 도 있긴 하지만 가벼운 chm 파일.. | |||
시장동향/행태/통계 모바일 웹 2.0 시대의 시장 변화와 전망 |
1 | 반란 | |
08년 3월에 삼성경제연구원에서 발간한 모바일 웹 2.0 시대의 시장변화와 전망이라는 자료입니다. | |||
Biz/정책/전략 텔레매틱스에 적용되는 RFID 사례와 미래전략 |
1 | 박갑조 | |
소프트뱅크리서치에서 나온 텔레매틱스에 적용되는 RFID 사례와 미래전략에 대한 pdf 문서 자료입니다. 본 문서는 전략 이슈 .. | |||
제안서/기획서/기타 한국TV 모바일 영화_제안서 |
후아미 | ||
한국TV 모바일 영화_제안서 | |||
시장동향/행태/통계 촉각(Haptic) 인터페이스 기술동향 |
2 | 반란 | |
07년 ETRI에서 발표한 이동단말기 센싱엔진 중 하나인 촉각 인터페이스에 대한 기술 세미나 자료입니다. | |||
컨텐츠/게임/방송 [KTF] 2004년 KTF 게임컨텐츠 사업 1 |
1 | 후아미 | |
2004년 KTF 게임컨텐츠 사업 2003년 12월 15일 자료 | |||
해외자료/중국/일본 MobiLife WS Scenarios |
김범석 | ||
MobiLife-WS-Scenarios | |||
제안서/기획서/기타 0206-모바일광고제안서-ADom |
후아미 | ||
0206-모바일광고제안서-ADom | |||
제안서/기획서/기타 [기획서 샘플] 신규시장개척프로젝트 |
후아미 | ||
네오엠텔에 대한 신규시장개척프로젝트 기획서 샘플입니다. 1 Page 기획서 형식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 |||
마케팅/광고/CRM [학위논문] 모바일광고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1 | 후아미 | |
모바일광고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2001년 12월 | |||
마케팅/광고/CRM 모바일마케팅 5가지 성공포인트 |
ngs | ||
모바일마케팅5가지성공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