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AODVOD 컨텐츠 비즈니스의 현황과 전망-DM |
후아미 | ||
모바일 AODVOD 컨텐츠 비즈니스의 현황과 전망-DM 2002년 2월 28 | |||
VM/플랫폼/기술 0307-모바일 플랫폼 BREW 발표자료 |
후아미 | ||
0307-모바일 플랫폼 BREW 발표자료 | |||
해외자료/중국/일본 미국 이동통신산업의 현황 및 시사점 |
후아미 | ||
미국 이동통신산업의 현황 및 시사점 | |||
030812-SKT포탈사업본부-조직도 | 후아미 | ||
030812-SKT포탈사업본부-조직도 | |||
보안/기술 무선인터넷 보안시스템 |
후아미 | ||
무선인터넷 보안시스템 2003년 6월 | |||
시장동향/행태/통계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
후아미 | ||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2002년 1월 4일 자료 | |||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대응 |
후아미 | ||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대응 | |||
Biz/정책/전략 WASP로 열어가는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
후아미 | ||
WASP로 열어가는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2001년 9월 자료 | |||
커머스/금융/결제 차세대 금융의 추진현황과 발전방향 |
후아미 | ||
제 13차 e-Biz Club 토론회 일 시 : 2003-02-25 08시~11시 장 소 : 서울프라자 호텔 일식당.. | |||
해외자료/중국/일본 유럽 무선인터넷 시장 조사 및 진출 전략 연구 |
후아미 | ||
유럽 무선인터넷 시장 조사 및 진출 전략 연구 | |||
제안서/기획서/기타 PR기획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코래드 |
후아미 | ||
PR기획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코래드 2003년 2월 24일 | |||
마케팅/광고/CRM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시사점 |
후아미 | ||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시사점 2001년 8월 1일 작성 자료 | |||
커뮤니티/메시징 모바일 커뮤니티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어아이 |
후아미 | ||
모바일 커뮤니티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어아이 2003년 2월 13일 | |||
시장동향/행태/통계 이동통신 시장현황과 과제 |
후아미 | ||
이동통신 시장현황과 과제 2003년 11월 20일 | |||
컨텐츠/게임/방송 세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사용자 전망 |
후아미 | ||
세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사용자 전망 2001년 7월 6일 자료 JPG 파일 입니다. | |||
단말기/PDA/WLAN 주요 단말기 제조업체들의 사업전략 변화와 전망_KISDI |
후아미 | ||
주요 단말기 제조업체들의 사업전략 변화와 전망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3.11.20 - 목 차 - 1. 모토로라의 반도.. | |||
커머스/금융/결제 이동통신사업자의 모바일 커머스 전략-LGT사례 |
후아미 | ||
공지사항에 소개해 드린 http://www.dlibrary.go.kr/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파일입니다. 이동통신사업자의 모.. | |||
Biz/정책/전략 [웹기획] 전략적인 벤치마킹을 위한 웹히스토리 분석 사례_전민수 |
후아미 | ||
전략적인 벤치마킹을 위한 웹히스토리 분석 사례_전민수 | |||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게임컨텐츠 비즈니스의 현황과 전망-컴투스 |
후아미 | ||
모바일 게임컨텐츠 비즈니스의 현황과 전망-컴투스 2002년 11월 28일 자료 | |||
단말기/PDA/WLAN PDA가 모바일인터넷시장을견인한다 |
후아미 | ||
PDA가 모바일인터넷시장을견인한다 | |||
해외자료/중국/일본 일본 휴대폰 기반 모바일 3D 게임 시장 |
후아미 | ||
일본 휴대폰 기반 모바일 3D 게임 시장 2003년 7월 29일 소프트뱅크리서치 | |||
단말기/PDA/WLAN 차세대 성장동력으로서의 이동통신단말기 산업분석 |
후아미 | ||
차세대 성장동력으로서의 이동통신단말기 산업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4.1.13 총 142 쪽 - 차 례 - 서언 요.. | |||
마케팅/광고/CRM 3-모바일광고-국내동향 |
후아미 | ||
3-모바일광고-국내동향 | |||
단말기/PDA/WLAN 휴대 단말기 이미지 압축 기술개발 동향 |
후아미 | ||
휴대 단말기 이미지 압축 기술개발 동향 | |||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연애게임-내사랑 누굴까 |
후아미 | ||
모바일 연애게임-내사랑 누굴까 카이스트 학생들이 과제로 작성한 기획서인 것으로 압니다. 음... 저작자분이 삭제를 원하면 .. | |||
3G/4G/휴대인터넷 2004년 휴대폰 시장 전망과 이슈 |
후아미 | ||
2004년 휴대폰 시장 전망과 이슈 2003년 10월 15일 | |||
마케팅/광고/CRM 2003년 CRM Application 시장동향 보고서 |
1 | 미설정 | |
쿨럭. | |||
이통사관련 기간통신사업자 현황 |
후아미 | ||
기간통신사업자 현황 2003년 1월 18일 | |||
세미나/논문 [논문] 모바일 인터넷의 사용 가치에 대한 실증적 연구 |
후아미 | ||
모바일 인터넷의 사용 가치에 대한 실증적 연구 2002년 2월 | |||
2002 Wireless Network (020411) 세번째 | 후아미 | ||
국내 무선LAN 산업의 현재와 향후 | |||
제안서/기획서/기타 삼성ices제안서 (3) |
후아미 | ||
삼성ices제안서 (3) | |||
해외자료/중국/일본 [중국]매력적인 중국 모바일 컨텐츠 시장(1) |
후아미 | ||
매력적인 중국 모바일 컨텐츠 시장(1) 스카이벤처 - 중국 시장 정리 | |||
Biz/정책/전략 모바일SI 사업 현황 및 전략 |
1 | 후아미 | |
모바일SI 사업 현황 및 전략 2003년 3월 27일 자료 | |||
세미나/논문 [논문]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시장의 변화 추세에 관한 연구 |
후아미 | ||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시장의 변화 추세에 관한 연구 2001년 2월 | |||
단말기/PDA/WLAN 휴대형 Hotspot 등장, WLAN과 TD-CDMA의 결합 |
후아미 | ||
휴대형 Hotspot 등장, WLAN과 TD-CDMA의 결합 | |||
커머스/금융/결제 모바일 금융 서비스의 비즈니스 모델과 경쟁 이슈 |
후아미 | ||
모바일 금융 서비스의 비즈니스 모델과 경쟁 이슈 2001년 11월 | |||
향후 모바일은 우리생활을 어떻게 바꿀까? | 1 | 후아미 | |
향후 모바일은 우리생활을 어떻게 바꿀까? 현재 우리의 모습을 한번 살펴보자. 언제부터인가 시계를 안차는 사람들이 늘고, 대.. | |||
NGN/유비쿼터스 유비쿼터스컴퓨팅 이지리빙프로젝트 |
후아미 | ||
유비쿼터스컴퓨팅 이지리빙프로젝트 2003년 3월 26일 자료 | |||
마케팅/광고/CRM 인터넷광고 시장분석 및 예측 |
후아미 | ||
인터넷광고 시장분석 및 예측 2003년 12월 4일 | |||
커머스/금융/결제 모바일 커머스를 위한 m-Marketing 전략 |
후아미 | ||
모바일 커머스를 위한 m-Marketing 전략 2002년 10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