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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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회 모바일벤처포럼(10/28~29) - (주)애니빌 1 1,556 2 미설정
 
2회 모바일벤처포럼(10/28~29) - (주)인트로모바일 1 1,446 1 미설정
 
2회 모바일벤처포럼(10/28~29) - (주)필링크 1 1,522 1 미설정
 
2회 모바일벤처포럼(10/28~29) - (주)고미드 1 1,671 0 미설정
 
2회 모바일벤처포럼(10/28~29) - (주)어니언소프트웨어 1 1,697 1 미설정
 
컨텐츠/게임/방송 [기획 - 파일럿 컨텐츠 우수작품 프로모션] 애니멀 '필살 약먹이기' 1 3,242 0 미설정
 
컨텐츠/게임/방송 무선 멀티미디어 서비스 국제 표준 속속 완성 1 3,745 0 후아미
 
NGN/유비쿼터스 기술동향-유비쿼터스_LBS 1 3,500 0 후아미
 
컨텐츠/게임/방송 Nate-신규게임제안_프로세스  2 1 5,507 7 후아미
 
VM/플랫폼/기술 SK-VM 어플리케이션 UI 설계를 위한 가이드라인 문서 1 4,065 10 미설정
 
컨텐츠/게임/방송 무선망 개방후 컨텐츠 업체 동향- 소프트뱅크리서치 1 3,742 2 미설정
 
적외선을 이용한 카메라폰 사진의 무선 프린팅 1 1,856 1 후아미
 
NGN/유비쿼터스 PDA를 활용한 유비쿼터스 라디오 등장 1 3,584 4 후아미
 
NGN/유비쿼터스 [추천] 유비쿼터스 컴퓨팅_비즈니스 모델과 전망 1 3,757 3 후아미
 
컨텐츠/게임/방송 [KTF] 2004년 KTF 게임컨텐츠 사업  1 1 4,622 2 후아미
 
VM/플랫폼/기술 2003 WIPI 공모전-모바일 표준 플랫폼 규격서_Ver 1.1 1 4,283 2 후아미
 
위치기반/텔레메틱스 LBS기술현황및발전방향 1 3,709 4 미설정
 
시장동향/행태/통계 무선인터넷의 최근 시장 동향과 시사점 1 4,426 0 후아미
 
시장동향/행태/통계 암호화 기술의 최근 동향 1 3,476 0 후아미
 
커머스/금융/결제 M-commerce의 확산에 따른 공정경쟁 이슈분석-모바일 지급결제를 중심으로 1 4,111 0 후아미
 
VM/플랫폼/기술 세계 무선인터넷 플랫폼 1 4,431 4 후아미
 
NGN/유비쿼터스 시리즈 제26호-2007년도 유비쿼터스 키워드로 본 쟁점과 과제 1 3,799 2 polaris
 
NGN/유비쿼터스 시리즈 제30호-지속가능발전사회를 위한 유비쿼터스 IT의 역할 재조명 1 4,197 2 polaris
 
위치기반/텔레메틱스 LBS (위치 기반 서비스) Now & Future 1 4,041 2 박갑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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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텔레매틱스에 적용되는 RFID 사례와 미래전략 1 4,669 2 박갑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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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모바일 웹 2.0 시대의 시장 변화와 전망 1 4,670 4 반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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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인터넷 서비스 개요 1 2,219 0 베니
 
무선인터넷 활성화 추진 현황 1 2,295 1 박갑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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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모바일 광고이용 자료 1 6,784 31 바람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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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크로스미디어와 모바일매체의 광고효과  1 1 5,952 7 시아아빠
 IT/정보통신업
컨텐츠/게임/방송 증강현실이란? (LG경제연구원) 1 4,025 17 필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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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모바일은 우리생활을 어떻게 바꿀까? 1 3,088 0 후아미
 
모바일 인터넷, 사용 단계를 짧게 느끼게 하는 방법 1 3,744 0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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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기획서/기타 모바일 프로젝트 범위 설정을 위한 문서  2 1 10,676 12 필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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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기획서/기타 [구글] 성공적인 SEO를 위한 주기율표 1 2,511 0 레트로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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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엔터테인먼트 국내산업 동향과 전망   4,116 0 후아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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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3,200 0 후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