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자료/중국/일본 | 유럽 무선인터넷 시장 조사 및 진출 전략 연구 | 3,189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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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러시아모바일인터넷시장 | 2,95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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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브라질의 무선인터넷 시장 | 2,36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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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메시징 | 무선 인스턴트 메시징 시장 경쟁 구조 | 2,795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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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인터넷_124개업체 | 1,08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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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말기/PDA/WLAN | PDA가 모바일인터넷시장을견인한다 | 3,144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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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P현황 및 발전 방향 | 1,17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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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기반/텔레메틱스 | 위치기반 서비스의 기술 동향 및 활성화 방안 | 2,56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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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광고의 현황과 시사점 | 3,172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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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인터넷 마케팅 | 3,471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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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국내외 CMS 시장 | 2,357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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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인터넷 컨텐츠의 시장 환경과 변화 전망 | 2,273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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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세계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사용자 전망 | 3,16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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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게임 기술 현황 | 2,92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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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게임기획 강좌 | 3,577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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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기획서/기타 | 게임기획서_SK_KVM_DanceStop | 3,626 | 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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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엔터테인먼트 | 1,32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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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Game | 94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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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무선인터넷 게임 기술 현황 | 2,402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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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캐릭터시장 | 2,334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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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캐릭터 산업 통계 | 2,185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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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메시징 | 온라인 커뮤니티의 실제 가치 연구 | 3,64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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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메시징 | 웹 커뮤니티 기획 가이드 | 3,230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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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인터넷비즈니스닷컴 1장-4장 | 2,17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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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인터넷비즈니스닷컴 5장-8장 | 2,34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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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인터넷비즈니스닷컴 9장 | 2,439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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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인터넷비즈니스닷컴 10장-13장 | 2,443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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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정책/전략 | 무선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발전 방향 | 2,523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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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게임/방송 | 모바일 게임 비즈니스 성공전략과 전술 | 2,78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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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년 5월말 유무선 통신 서비스 가입자 현황 | 1,30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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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머스/금융/결제 | 모바일 인터넷 지급 결제 시스템시장의 전개 방향 | 3,26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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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모바일 컴퓨팅 시장 동향 조사 분석 | 2,79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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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인터넷 시장 전망 | 2,312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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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무선인터넷 서비스시장의 국내외 동향과 시사점 | 2,07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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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인터넷 구축 방향 | 1,174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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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인터넷서비스-HCI | 1,272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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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쿠폰 | 1,200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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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광고/CRM | 모바일 솔루션_mCRM and One to One Marketing | 3,538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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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M/플랫폼/기술 | 모바일 네트워크 기술 현황과 전망 | 3,263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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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동향/행태/통계 | 모바일 JAVA의 최신기술동향과 발전방향 | 2,87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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