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자료
웹클립핑 기반 무선 웹 컨텐츠 변환 컨텐츠/게임/방송
웹클립핑 기반 무선 웹 컨텐츠 변환
후아미  
웹클립핑 기반 무선 웹 컨텐츠 변환 작성시기는 잘 모르겠네요..
WASP로 열어가는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Biz/정책/전략
WASP로 열어가는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후아미  
WASP로 열어가는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2001년 9월 자료
무선인터넷 컨텐츠 서비스 개념 컨텐츠/게임/방송
무선인터넷 컨텐츠 서비스 개념
후아미  
무선인터넷 컨텐츠 서비스 개념 좀 오래된 무선인터넷 초창기 자료지만, 개념을 잡는데 도움을 될 듯합니다.
UI디자인설계-팀인터페이스 UI디자인설계-팀인터페이스 후아미  
UI디자인설계-팀인터페이스
모바일기획 예 - 운영자 지침서 모바일기획 예 - 운영자 지침서   1 후아미  
모바일기획 예 - 운영자 지침서
모바일기획 예 - 사용자 지침서 모바일기획 예 - 사용자 지침서 후아미  
모바일기획 예 - 모바일 서비스 사용자 지침서
모바일기획 예 - 시스템시험 및 전개 계획 모바일기획 예 - 시스템시험 및 전개 계획 후아미  
모바일기획 예 - 시스템시험 및 전개 계획
모바일기획 예 - 요구사항 설명서 모바일기획 예 - 요구사항 설명서 후아미  
모바일기획 예 - 요구사항 설명서
모바일 기획 예 - 업무 기능 분해도 모바일 기획 예 - 업무 기능 분해도 후아미  
모바일 기획 예 - 업무 기능 분해도
모바일기획 예 - 모듈설명서 모바일기획 예 - 모듈설명서 후아미  
모바일기획 예 - 모듈설명서
모바일기획 예 - 메뉴구성도 모바일기획 예 - 메뉴구성도 후아미  
모바일기획 예 - 메뉴구성도
모바일 컨텐츠 프로젝트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컨텐츠 프로젝트
후아미  
모바일 컨텐츠 프로젝트-서승균
Enterprise Permision Marketing Enterprise Permision Marketing 후아미  
Enterprise Permision Marketing-IMT_Strategies
영화마케팅 마케팅/광고/CRM
영화마케팅
후아미  
영화마케팅-제작단계별마케팅역할
Why Mobile Game ? Why Mobile Game ? 후아미  
Why Mobile Game ? 하나증권에서 만든 것입니다. 꽤 좋은 자료라 생각되는군요..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대응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대응
후아미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대응
모바일 게임 산업 동향과 발전 방안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게임 산업 동향과 발전 방안
후아미  
모바일 게임 산업 동향과 발전 방안
다음 Online 커뮤니티 운영 전략 커뮤니티/메시징
다음 Online 커뮤니티 운영 전략
후아미  
다음 Online 커뮤니티 운영 전략
모바일게임기획서샘플 제안서/기획서/기타
모바일게임기획서샘플
후아미  
모바일게임기획서샘플
모바일 인터넷 현황과 향후 전망 모바일 인터넷 현황과 향후 전망 후아미  
모바일 인터넷 현황과 향후 전망 2001년 10월 25일 자료
모바일 비즈니스 도입 사례 Biz/정책/전략
모바일 비즈니스 도입 사례
후아미  
모바일 비즈니스 도입 사례 (원격 가정 간호 시스템).
기업의 모바일 인터넷 도입 전략 및 일본 진출 전략 해외자료/중국/일본
기업의 모바일 인터넷 도입 전략 및 일본 진출 전략
후아미  
기업의 모바일 인터넷 도입 전략 및 일본 진출 전략
eMarketing eMarketing 후아미  
eMarketing-정재윤
무선인터넷 광고 시장의 현황과 시사점 마케팅/광고/CRM
무선인터넷 광고 시장의 현황과 시사점
후아미  
무선인터넷 광고 시장의 현황과 시사점 2001년 4월 1일 자료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의 진단과 전망 시장동향/행태/통계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의 진단과 전망
후아미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의 진단과 전망 2001년 10월 31일 자료
주요통신서비스요금체계에대한국제비교 주요통신서비스요금체계에대한국제비교 후아미  
2001년 12월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연구 보고서 주요통신서비스요금체계에대한국제비교
정보통신기술의발전에따른주요국가의통신서비스정책 Biz/정책/전략
정보통신기술의발전에따른주요국가의통신서비스정책
후아미  
2001년 12월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연구 보고서 정보통신기술의발전에따른주요국가의통신서비스정책
무선통신 및 데이터통신 활성화 정책 방안 연구 Biz/정책/전략
무선통신 및 데이터통신 활성화 정책 방안 연구
후아미  
무선통신 및 데이터통신 활성화 정책 방안 연구 2001년 12월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연구 보고서
Does Content Have a Chance Does Content Have a Chance 후아미  
Does Content Have a Chance 2001년 2월 자료
Top Ten Trends for Online Communities Top Ten Trends for Online Communities 후아미  
Top Ten Trends for Online Communities 2001년 6월 자료
모바일에서의 성공적 커뮤니티 구축 커뮤니티/메시징
모바일에서의 성공적 커뮤니티 구축
후아미  
모바일에서의 성공적 커뮤니티 구축 2001년 2월 자료
차세대 대표주자로 떠오른 무선인터넷 마케팅 마케팅/광고/CRM
차세대 대표주자로 떠오른 무선인터넷 마케팅
후아미  
AD Information 2001년 8월호에 연재된 것입니다. 새로운 세기, 새로운 인터넷 마케팅 - 6번째 차세대 ..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 마케팅/광고/CRM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
후아미  
AD Information 2001년 8월호에 연재된 것입니다.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 - 5번째 고객과의 ..
Wireless Advertising Wireless Advertising 후아미  
Wireless Advertising 2001년 3월 자료
무선인터넷 컨텐츠 마케팅 컨텐츠/게임/방송
무선인터넷 컨텐츠 마케팅
후아미  
무선인터넷 컨텐츠 마케팅 오래된 자료지만.. 참고하세요.. 2000년 8월 11일 자료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시장동향/행태/통계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후아미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2002년 1월 4일 자료
Mobile Entertainment Mobile Entertainment 후아미  
Mobile Entertainment 2002년 2월 26일 자료
엔터테인먼트 국내산업 동향과 전망 시장동향/행태/통계
엔터테인먼트 국내산업 동향과 전망
후아미  
카지노·게임·영화·음반 등 국내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향후 2년간 연평균 18%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국민소득의 상..
정책 제 16회 Biz/정책/전략
정책 제 16회 ""텔레매틱스 표준화 정책 방향"","현재 텔레매틱스 분야에서 표준화 활동···   203
미설정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