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HIPS
- 개인 미디어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1. Introduction 1 : 리처드 에델만
2. Introduction 2 : 피터 허쉬버그
에델만 + 테크노라티의 연구 : 분석론과 방법론
블로거는 왜 블로깅을 하는가?
기업이 블로그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기업은 블로거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있다.
블로거 : 자율 커뮤니티
개인화된 상호작용의 결여
온라인 신뢰의 위력
결론
Public RelationSHIPS
- 개인 미디어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1. Introduction 1 : 리처드 에델만
2. Introduction 2 : 피터 허쉬버그
에델만 + 테크노라티의 연구 : 분석론과 방법론
블로거는 왜 블로깅을 하는가?
기업이 블로그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기업은 블로거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있다.
블로거 : 자율 커뮤니티
개인화된 상호작용의 결여
온라인 신뢰의 위력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