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과지표 평가 및 측정방법

1. 통합적 평가 ( M/S, 신제품 성공 비율, 광고ROI, 판촉효과, 고객만족도, 충성도, 고객 획득 프로그램, 브랜드 자산)
2. 내외부 성과 측정(고객행동/채널/경쟁기업지표, 혁신성/재무성 지표)
3. 마케팅 채널 성과 측정 지표(정량적, 정성적 지표)
4. 상품에 관한 지표(주력 브랜드, 신제품, 유통, 촉진활동...)
5. 마케팅 효과성 평가(고객철학, 마케팅 조직 합성, 정보의 충분성, 운영 효율성)
6. 마케팅 성과 평가표
7. 4P 중심의 성과 지표 분류

다운로드
마케팅 성과지표 평가 및 측정방법.pdf (1.5MB)

mk.jpg (17.7KB)

의견 2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