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진의 웹 2.0 기획론 :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2 | 필승 | |||
기존 서비스에 웹 2.0을 도입하기 위한 전략 가이드 실제로 실리콘밸리에서 성공한 웹 2.0 서비스를 분석해 웹 2.0을 어떻게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성공사례를 통해 저자는 지금까지 웹이 어떤 새로운 금맥을 개척해 왔으며, 거기서 찾아낸 원석을 어떻게 가공하여 사람들을 열광시키는 빛나는 보석으로 탈바꿈 시켰는지 짚어 내면서,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키워드를 제시한다. 이 키워드를 통해 독자는 웹에 파묻혀 있.. | ||||
정유진의 웹 2.0 기획론 :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2 | 필승 | |||
기존 서비스에 웹 2.0을 도입하기 위한 전략 가이드 실제로 실리콘밸리에서 성공한 웹 2.0 서비스를 분석해 웹 2.0을 어떻게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성공사례를 통해 저자는 지금까지 웹이 어떤 새로운 금맥을 개척해 왔으며, 거기서 찾아낸 원석을 어떻게 가공하여 사람들을 열광시키는 빛나는 보석으로 탈바꿈 시켰는지 짚어 내면서,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키워드를 제시한다. 이 키워드를 통해 독자는 웹에 파묻혀 있.. | ||||
정유진의 웹 2.0 기획론 :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2 | 필승 | |||
기존 서비스에 웹 2.0을 도입하기 위한 전략 가이드 실제로 실리콘밸리에서 성공한 웹 2.0 서비스를 분석해 웹 2.0을 어떻게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성공사례를 통해 저자는 지금까지 웹이 어떤 새로운 금맥을 개척해 왔으며, 거기서 찾아낸 원석을 어떻게 가공하여 사람들을 열광시키는 빛나는 보석으로 탈바꿈 시켰는지 짚어 내면서,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키워드를 제시한다. 이 키워드를 통해 독자는 웹에 파묻혀 있.. | ||||
정유진의 웹 2.0 기획론 :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2 | 필승 | |||
기존 서비스에 웹 2.0을 도입하기 위한 전략 가이드 실제로 실리콘밸리에서 성공한 웹 2.0 서비스를 분석해 웹 2.0을 어떻게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성공사례를 통해 저자는 지금까지 웹이 어떤 새로운 금맥을 개척해 왔으며, 거기서 찾아낸 원석을 어떻게 가공하여 사람들을 열광시키는 빛나는 보석으로 탈바꿈 시켰는지 짚어 내면서,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키워드를 제시한다. 이 키워드를 통해 독자는 웹에 파묻혀 있.. | ||||
정유진의 웹 2.0 기획론 :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2 | 필승 | |||
기존 서비스에 웹 2.0을 도입하기 위한 전략 가이드 실제로 실리콘밸리에서 성공한 웹 2.0 서비스를 분석해 웹 2.0을 어떻게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성공사례를 통해 저자는 지금까지 웹이 어떤 새로운 금맥을 개척해 왔으며, 거기서 찾아낸 원석을 어떻게 가공하여 사람들을 열광시키는 빛나는 보석으로 탈바꿈 시켰는지 짚어 내면서,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키워드를 제시한다. 이 키워드를 통해 독자는 웹에 파묻혀 있.. | ||||
정유진의 웹 2.0 기획론 :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2 | 필승 | |||
기존 서비스에 웹 2.0을 도입하기 위한 전략 가이드 실제로 실리콘밸리에서 성공한 웹 2.0 서비스를 분석해 웹 2.0을 어떻게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성공사례를 통해 저자는 지금까지 웹이 어떤 새로운 금맥을 개척해 왔으며, 거기서 찾아낸 원석을 어떻게 가공하여 사람들을 열광시키는 빛나는 보석으로 탈바꿈 시켰는지 짚어 내면서, 강력한 웹 2.0 서비스를 만드는 13개의 키워드를 제시한다. 이 키워드를 통해 독자는 웹에 파묻혀 있.. | ||||
웹 2.0 이노베이션 - 인터넷 비즈니스의 진화는 이제부터 시작된다 3 | 필승 | |||
인터넷 비즈니스의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단지 인터넷 업계에 국한되어 일어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흐름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미국의 웹 2.0 컨퍼런스에서 시작되어 전세계로 이어지고 있는 활발한 논의는 이제 웹 2.0을 단순히 마케팅 용어로 치부해버릴 수 없다는 분위기로 이어지고 있다. 매일 같이 웹 2.0을 표방하는 서비스가 수 없이 선을 보이고 있으며 새롭게 생겨나는 관련 컨퍼런.. | ||||
롱테일 경제학 | 필승 | |||
책 소개 “21세기에는 엄청난 위력을 발휘했던 히트상품의 영향력은 점점 줄어들고, 꼬리에 있던 틈새상품들의 힘은 점점 거세지고 있다.” ◆ 출판사 서평 80/20법칙을 뒤집는 꼬리의 반란, 롱테일 법칙 인터넷 등 디지털 기술혁명으로 경제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디지털 시대에는 인터넷상에서 제품전시나 물류비용이 제로에 가까워지고, 소비자들도 ‘검색’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찾아 제품을 평가하고 구매함에 따라, 그동안 시장을 왜곡시켰던.. | ||||
지갑이 열리는 쇼핑몰 | 필승 | |||
이 책은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상품 소개 페이지, 배너, GIF 애니메이션까지 구매자의 지갑을 열게 만들 초보자도 따라하기 쉬운 디자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방대한 포토샵에서 군더더기는 쏙 빼고, 상품소개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내용만을 모았다. 이제 이라는 책으로 직접 상품사진을 찍는 온라인 판매자들을 감동시켰던 저자의 상품소개 페이지 제작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과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내가.. | ||||
지갑이 열리는 쇼핑몰 | 필승 | |||
이 책은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상품 소개 페이지, 배너, GIF 애니메이션까지 구매자의 지갑을 열게 만들 초보자도 따라하기 쉬운 디자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방대한 포토샵에서 군더더기는 쏙 빼고, 상품소개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내용만을 모았다. 이제 이라는 책으로 직접 상품사진을 찍는 온라인 판매자들을 감동시켰던 저자의 상품소개 페이지 제작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과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내가.. | ||||
지갑이 열리는 쇼핑몰 | 필승 | |||
이 책은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상품 소개 페이지, 배너, GIF 애니메이션까지 구매자의 지갑을 열게 만들 초보자도 따라하기 쉬운 디자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방대한 포토샵에서 군더더기는 쏙 빼고, 상품소개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내용만을 모았다. 이제 이라는 책으로 직접 상품사진을 찍는 온라인 판매자들을 감동시켰던 저자의 상품소개 페이지 제작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과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내가.. | ||||
지갑이 열리는 쇼핑몰 | 필승 | |||
이 책은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상품 소개 페이지, 배너, GIF 애니메이션까지 구매자의 지갑을 열게 만들 초보자도 따라하기 쉬운 디자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방대한 포토샵에서 군더더기는 쏙 빼고, 상품소개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내용만을 모았다. 이제 이라는 책으로 직접 상품사진을 찍는 온라인 판매자들을 감동시켰던 저자의 상품소개 페이지 제작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과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내가.. | ||||
지갑이 열리는 쇼핑몰 | 필승 | |||
이 책은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상품 소개 페이지, 배너, GIF 애니메이션까지 구매자의 지갑을 열게 만들 초보자도 따라하기 쉬운 디자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방대한 포토샵에서 군더더기는 쏙 빼고, 상품소개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내용만을 모았다. 이제 이라는 책으로 직접 상품사진을 찍는 온라인 판매자들을 감동시켰던 저자의 상품소개 페이지 제작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과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내가.. | ||||
지갑이 열리는 쇼핑몰 | 필승 | |||
이 책은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상품 소개 페이지, 배너, GIF 애니메이션까지 구매자의 지갑을 열게 만들 초보자도 따라하기 쉬운 디자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방대한 포토샵에서 군더더기는 쏙 빼고, 상품소개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내용만을 모았다. 이제 이라는 책으로 직접 상품사진을 찍는 온라인 판매자들을 감동시켰던 저자의 상품소개 페이지 제작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과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내가.. | ||||
웹사이트 분석의 기술 | 필승 | |||
책 소개 웹사이트 고객의 행동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마케팅 성공지침을 제시한다.방문자는 많은데, 왜 구매율은 떨어지지? 도대체 우리 사이트의 문제점은 뭐지?히트수와 방문자수만 많으면 웹사이트가 제대로 운영되고 있다고 착각하는 이들이 많다. 배너 광고의 가치도 파악이 안 되면서 돈을 지불하고 요구하는 거래가 비일비재하다. 고객의 성향조차 파악이 안 되는 쇼핑몰은 헤아릴 수 없다. 비즈니스의 중심에 있는 고객은 안중에 없고 최근 유행하는 웹2... | ||||
웹사이트 분석의 기술 | 필승 | |||
책 소개 웹사이트 고객의 행동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마케팅 성공지침을 제시한다.방문자는 많은데, 왜 구매율은 떨어지지? 도대체 우리 사이트의 문제점은 뭐지?히트수와 방문자수만 많으면 웹사이트가 제대로 운영되고 있다고 착각하는 이들이 많다. 배너 광고의 가치도 파악이 안 되면서 돈을 지불하고 요구하는 거래가 비일비재하다. 고객의 성향조차 파악이 안 되는 쇼핑몰은 헤아릴 수 없다. 비즈니스의 중심에 있는 고객은 안중에 없고 최근 유행하는 웹2... | ||||
웹사이트 분석의 기술 | 필승 | |||
책 소개 웹사이트 고객의 행동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마케팅 성공지침을 제시한다.방문자는 많은데, 왜 구매율은 떨어지지? 도대체 우리 사이트의 문제점은 뭐지?히트수와 방문자수만 많으면 웹사이트가 제대로 운영되고 있다고 착각하는 이들이 많다. 배너 광고의 가치도 파악이 안 되면서 돈을 지불하고 요구하는 거래가 비일비재하다. 고객의 성향조차 파악이 안 되는 쇼핑몰은 헤아릴 수 없다. 비즈니스의 중심에 있는 고객은 안중에 없고 최근 유행하는 웹2... | ||||
웹사이트 분석의 기술 | 필승 | |||
책 소개 웹사이트 고객의 행동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마케팅 성공지침을 제시한다.방문자는 많은데, 왜 구매율은 떨어지지? 도대체 우리 사이트의 문제점은 뭐지?히트수와 방문자수만 많으면 웹사이트가 제대로 운영되고 있다고 착각하는 이들이 많다. 배너 광고의 가치도 파악이 안 되면서 돈을 지불하고 요구하는 거래가 비일비재하다. 고객의 성향조차 파악이 안 되는 쇼핑몰은 헤아릴 수 없다. 비즈니스의 중심에 있는 고객은 안중에 없고 최근 유행하는 웹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