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이 열리는 쇼핑몰

이 책은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상품 소개 페이지, 배너, GIF 애니메이션까지 구매자의 지갑을 열게 만들 초보자도 따라하기 쉬운 디자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방대한 포토샵에서 군더더기는 쏙 빼고, 상품소개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내용만을 모았다.

이제 <지갑이 열리는 쇼핑몰 사진>이라는 책으로 직접 상품사진을 찍는 온라인 판매자들을 감동시켰던 저자의 상품소개 페이지 제작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과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
"내가 어제 옷을 샀는데, 그 가게 직원이 너무 친절하더라고. 내가 고른 옷에 어울리는 코디방법에서부터 옷 세탁 방법, 손질 방법까지 조목조목 다 설명해주는데. 옷도 물론 맘에 들었지만 그 직원 때문에 옷을 샀잖아."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는 말은 어디에나 해당되는 것 같아. 매대에 아무렇게나 쌓아두고 팔 때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던 옷이, 구김도 쫙 펴고 옷걸이에 걸어서 새상품처럼 진열해두니까 달리 보이더라."
"이 고추장, 새로 나온 제품이라는데 마트에서 시식해보니 맛이 괜찮더라고. 그래서 바꿨어."
앞의 상황들은 우리는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종종 겪는 일이다.
그렇다면 온라인에서 물건을 판매할 때는 친절한 점원, 같은 상품도 다르게 보이는 디스플레이, 오감을 자극하는 판촉 활동을 무엇으로 대신해야 하는가?


10초 안에 구매자의 시선을 잡아라!
시각적인 정보밖에 줄 수 없는 온라인에서는 '상품소개 페이지'가 바로 매장 분위기이자 상품 디스플레이이자 친절한 점원이다.
특히나 같은 많은 판매자들이 경쟁하고, 동일한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 옥션, G마켓, 온켓 등과 같은 오픈 마켓에서 판매를 해야 한다면 상품소개 페이... [예스24 제공] 더보기

다운로드
pacopen.gif (0B)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