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왜 빠져들까? 영상으로 쇼핑하기

아침 출근길,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을 영상으로 찍어 SNS에 올립니다. SNS 친구들의 실시간 반응이 내심 기대됩니다.점심회사 동료들과 어제 본 유튜브 영상을 공유합니다. 구독자 100만을 거느린 유튜버를 부러워하면서, 각자 어떤 유튜버가 어울리는지 열정적으로 고민합니다.저녁좋아하는 가수의 라이브 방송을 시청합니다.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면 팬으로서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는 것 같습니다. 우리의 일상 곳곳에 파고든 동영상 콘텐츠의 위상을 체감하고 계신가요? 불과 몇 년 사이, 동영상 콘텐츠는 빠르게 모바일 주류 콘텐츠로 자리 잡았습니다. 커머스 업계에서도 이제 더는 영상을 빼 놓고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