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네이버·구글과 같은 포털을 주로 사용해서 정보를 검색했다면, 요즘은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로 빠르고 간편하게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변화의 포인트는 텍스트로 보여주던 정보들이 이미지로 바뀌었다는 것. 그래서 사람들은 더 빠르게 나의 취향을 표현하고 ...
The post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딩은 따로 있다] 법칙3. 비주얼과 디자인으로 이야기하라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예전에는 네이버·구글과 같은 포털을 주로 사용해서 정보를 검색했다면, 요즘은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로 빠르고 간편하게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변화의 포인트는 텍스트로 보여주던 정보들이 이미지로 바뀌었다는 것. 그래서 사람들은 더 빠르게 나의 취향을 표현하고 ...
The post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딩은 따로 있다] 법칙3. 비주얼과 디자인으로 이야기하라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