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KOTRA, 데이터산업진흥원과 해외 데이터·AI 시장 선점 ‘맞손’ KOTRA, 데이터산업진흥원과 해외 데이터·AI 시장 선점 ‘맞손’
IT일반  [지디넷코리아]KOTRA(대표 유정열)는 17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GMV(Global Mobile Vision)2022’에서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원장 윤혜정)..
ZDNet Korea
인간 톰브라운 봉태규의 취향은? 인간 톰브라운 봉태규의 취향은?
IT일반  – 봉태규의 여유로운 여름날 일상을 들여다보는 콘셉트로 26일까지 진행– 봉태규가 큐레이션한 7개 브랜드 여름 신상 선봬– 기획전 오픈 기념 래플·SNS 태그 이벤트 실시 감도 깊은 취..
DIGITAL iNSIGHT
애드저스트, 글로벌 가상화폐 앱 성장률 분석 자료 푼다 애드저스트, 글로벌 가상화폐 앱 성장률 분석 자료 푼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마케팅 분석 플랫폼 애드저스트가 18일 예정된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 2022'(MSC 2022)에 참여, 지난 5년 간 글로벌 가상화폐 앱 성장률 분석 자..
ZDNet Korea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신규 수익모델로서 광고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이를 ..
아웃스탠딩
통신 3사, 2011년 LTE 시대 이후 분기 최대 영업이익 기록 통신 3사, 2011년 LTE 시대 이후 분기 최대 영업이익 기록
IT일반  [지디넷코리아]통신 3사가 지난 1분기에 2011년 LTE 시대가 개막된 이후 최대 영업이익을 거뒀다. 과거 가입자 유치를 위해 뺏고 뺏기는 마케팅 비용 경쟁이 최근 들어 안정화된 영향이 가장 크다..
ZDNet Korea
빅블러 시대, 산업의 경계를 허무는 마케팅이 인기를 끄는 이유 빅블러 시대, 산업의 경계를 허무는 마케팅이 인기를 끄는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나이키의 경쟁자는 인스타그램이다?   나이키의 경쟁자는 왜 아디다스가 아니고 인스타그램일까요?   넷플릭스는 왜 본인들의 경쟁자를 포트나이트라고 ..
아웃스탠딩
LG스타일러는 어떻게 일본에서 대박을 쳤나? LG스타일러는 어떻게 일본에서 대박을 쳤나?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장지웅님의 기고입니다.   한때 일본은 첨단 전자제품의 천국이었습니다.   8,90년대를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압도적이었던 일본 전자제품의 브랜드 파워를 기억하고 있..
아웃스탠딩
크리테오·CJ ENM, 광고 효과 극대화 위해 뭉쳤다 크리테오·CJ ENM, 광고 효과 극대화 위해 뭉쳤다
IT일반  – TV 광고와 유저 맞춤형 디스플레이 광고 결합한 풀퍼널 마케팅 솔루션– 크리테오의 머신러닝 기술과 AI 엔진으로 마케팅 최적화– 시범 도입한 머스트잇, 트래픽·LTV 2배 넘게 증가 커머스..
DIGITAL iNSIGHT
5월 핫플레이스 알려줄게, 29맨션으로 드루와! 5월 핫플레이스 알려줄게, 29맨션으로 드루와!
IT일반  – “브랜드 경험의 오프라인 확장”… 판매 넘어 브랜드 느낄 수 있는 체험형 공간– 굿즈숍·전시·미디어아트가 어우러진 페르소나 3인의 방 운영– 방문객 모두에게 29CM 할인 쿠폰북·포토매틱 사진 ..
DIGITAL iNSIGHT
호텔 vs 맥주,  소비자 관여도 차이에 따른 브랜딩 전략은 어떻게 다를까 호텔 vs 맥주, 소비자 관여도 차이에 따른 브랜딩 전략은 어떻게 다를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광석님의 기고입니다.   호텔 방을 팔았습니다. 2018년 제주에서 시작한 일이죠.   4년이 지난 지금 저는 서울에서 맥주를 팔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제 역할은 그때..
아웃스탠딩
화해-SBA,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화해-SBA,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서울..
ZDNet Korea
드림인사이트, 인사이더 손잡고 AI 마케팅 솔루션 개발 나서 드림인사이트, 인사이더 손잡고 AI 마케팅 솔루션 개발 나서
IT일반  마케팅업체 드림인사이트는 인공지능(AI) 개인화 마케팅 서비스 상호 협력을 위해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기업 ‘인사이더’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드림인사이트와 인사이더는 이번 업무협약을 ..
IT조선 : 전체기사
플래티어, 1분기 매출 103억원·영업익 6.5억원 기록 플래티어, 1분기 매출 103억원·영업익 6.5억원 기록
IT일반  [지디넷코리아]플래티어(대표 이상훈)가 11일 2022년도 1분기 경영실적 공시를 통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27.0% 증가한 102.9억원, 영업이익은 70.8% 늘어난 6.5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
ZDNet Korea
[기고] 초개인화 시대, 한눈에 사로잡는 모바일 마케팅 전략 [기고] 초개인화 시대, 한눈에 사로잡는 모바일 마케팅 전략
IT일반  [지디넷코리아]언제부터인가 우리는 매일 아침 스마트폰을 확인하며 하루를 시작한다. 스마트폰을 통해 대부분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리의 삶이 거울처럼 투영된 데이터가 스마트폰에 쌓이기 시작했다. 최근 기..
ZDNet Korea
지금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유튜브 노출 알고리즘’ 지금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유튜브 노출 알고리즘’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유튜브 플랫폼에는 얼마나 많은 영상이 있을까요? 봐도 봐도 끝이 없을 것 같은데요.   1초에 무려 500시간 분량의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다고 합..
아웃스탠딩
미스블록, 에이티매니아와 마케팅 협약 체결 미스블록, 에이티매니아와 마케팅 협약 체결
IT일반  치과 서비스 플랫폼 ‘아나파톡’을 서비스하고 있는 ‘미스블록’은 10일 에이티매니아그룹과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아나파톡은 병원 선택부터 예약, 진료 등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IT조선 : 전체기사
CJ올리브네트웍스, 크로스마케팅플랫폼 ‘콜라비’ 출시 CJ올리브네트웍스, 크로스마케팅플랫폼 ‘콜라비’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가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지원하는 크로스마케팅플랫폼 ‘콜라비(ColLAB)’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콜라비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다년간 쌓아온 ..
ZDNet Korea
CJ올리브네트웍스, 타깃 마케팅 플랫폼 선봬 CJ올리브네트웍스, 타깃 마케팅 플랫폼 선봬
IT일반  CJ올리브네트웍스가 마케팅 캠페인을 지원하는 크로스마케팅플랫폼 ‘콜라비(ColLAB)’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콜라비는 제3자 타깃 메시지 광고 플랫폼이다. 제휴 데이터 기반의 강력한 마케팅 서..
IT조선 : 전체기사
[부음] 안기홍(삼성카드 마케팅본부장 부사장)씨 모친상 [부음] 안기홍(삼성카드 마케팅본부장 부사장)씨 모친상
IT일반  ▲ 문명주씨 별세, 안현규·기홍(삼성카드 마케팅본부장 부사장)씨 모친상, 박영식·노학일·노동석씨 장모상 = 8일, 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 19호실, 발인 11일. 02-3410-3151
IT조선 : 전체기사
빅인 이커머스 트렌드 리포트 Vol.06 빅인 이커머스 트렌드 리포트 Vol.06
IT일반  본 콘텐츠의 내용은 빅인에서 준비한 여섯 번째 트렌드 리포트 ‘연말연시뷰티산업군에 있었던 일 – 상품 카테고리와 키워드를 중심으로‘ 리포트 전문에서 발췌한 요약본이며, 리포트 전문은 기사 하단에서 ..
DIGITAL iNSIGHT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신규 수익모델로서 광고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이를 ..
아웃스탠딩
왓챠는 왜 꼴지 한화이글스의 다큐를 만들었을까요 왓챠는 왜 꼴지 한화이글스의 다큐를 만들었을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정훈님의 기고입니다.   올해 야구장 가보셨나요?   도쿄 올림픽 이후 국내 프로야구의 인기는 예전 같지 않은 듯하지만, 그래도 국내 스포츠 중 가장 인기 있는 종목은 ..
아웃스탠딩
LG전자, 존 레전드와 ‘LG 시그니처’ 프리미엄 마케팅 LG전자, 존 레전드와 ‘LG 시그니처’ 프리미엄 마케팅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LG전자, 존 레전드와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마케팅 펼쳐 LG전자, 존 레전드와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마케팅 펼쳐
IT일반  LG전자가 세계적인 팝가수 존 레전드(John Legend)와 함께 초(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렸다.존 레전드는 LG 시그니처의 브랜..
IT조선 : 전체기사
온라인 운세 상담 ‘홍카페’, 20억원 투자 유치 온라인 운세 상담 ‘홍카페’, 20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운세 상담 플랫폼 ‘홍카페’ 운영사 피플벤처스는 2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투자금을 바탕으로 피플벤처스는 플랫폼 서비스와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벤처스퀘어
아무도 알려준 적 없었던 인스타그램에 대한 모든 것 아무도 알려준 적 없었던 인스타그램에 대한 모든 것
IT일반  N잡 시대, 당신의 부캐는 무엇인가? 아직 부캐가 없다면, 어떤 일로 부업을 시작하면 좋을까? 익히 알고 있듯 유튜버가 될 수도 있고, 클래스 101이나 탈잉 등 크리에이터 플랫폼에서 강의를 시작할..
DIGITAL iNSIGHT
LG전자, '올레드 에보' 예술 작품과 접목한 프리미엄 마케팅 LG전자, '올레드 에보' 예술 작품과 접목한 프리미엄 마케팅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신규 수익모델로서 광고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이를 ..
아웃스탠딩
김도윤 대표 김도윤 대표 "크리테오는 마케터·매체사의 든든한 커머스 미디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애플과 구글의 강화된 개인정보 보호 정책으로 이용자 맞춤형 광고(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변화된 환경에 ‘애드테크’(광고+기술)로 불리는 마케팅 솔루션 기업들도 ..
ZDNet Korea
"잘 되는 기업들은 그 많은 마케팅 채널 어떻게 활용할까?"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브랜드 웹사이트, 온라인 광고, SMS, 메일 등 요즘 기업들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채널의 종류는 그 어느 때 보다 많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채널을..
ZDNet Korea
가장 흔한게 가장 유니크하니까! 가장 흔한게 가장 유니크하니까!
IT일반  – <티셔츠, 일상의 다채로운 컬렉션이 되다>라는 주제– 유니클로 티셔츠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작품으로 표현한 전시회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국내 대표 ..
DIGITAL iNSIGHT
바프는 왜 한소희 얼굴에 낙서를 했을까? 바프는 왜 한소희 얼굴에 낙서를 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제가 ‘바프’의 신규 광고를 처음 본 건 버스정류장에서였습니다.   배우 한소희 씨의 얼굴에 락카로 낙서가 된 모습이었죠.   한참 동안이나 쳐다..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신규 수익모델로서 광고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이를 ..
아웃스탠딩
오메가는 왜 33만원짜리 시계를 만든 걸까요 오메가는 왜 33만원짜리 시계를 만든 걸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정훈님의 기고입니다.   ‘오메가(OMEGA)’라는 시계 브랜드를 아시나요?   007 제임스 본드의 시계이자, 최초로 달에서 착용한 시계라고 하죠.     ‘아, 저 ..
아웃스탠딩
앱 마케팅의 ‘Why?’와 ‘How’가 궁금하다면? 앱 마케팅의 ‘Why?’와 ‘How’가 궁금하다면?
IT일반  글. 오재균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 총괄 상무 Why 앱 마케팅? 마케터에게 앱이 중요해지고 있는 이유 모바일 마케팅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앱입니다. 최근 많은 플랫폼 기업이 앱을..
DIGITAL iNSIGHT
좋은 건 지금 사야 한다, 일룸으로 좋은 건 지금 사야 한다, 일룸으로
IT일반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며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 범위가 전보다 더 넓어졌지만 한계가 있던 영역이 있었다. 이 중 가구는 가격대가 높고 다른 인테리어 제품과의 조화도 고려해야 했기..
DIGITAL iNSIGHT
지니웍스, ICT 기술사업화 페스티벌서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애드머스∙지니펀 선봬 지니웍스, ICT 기술사업화 페스티벌서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애드머스∙지
IT일반  커머스 애드테크 기업 지니웍스는 20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2022 ICT 기술사업화페스티벌’에서 이벤트∙프로모션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인 ‘애드머스(Admerce)’와 ‘지니펀(Genie Fu..
IT조선 : 전체기사
찐 Z세대가 알려주는 친환경 브랜드 찐 Z세대가 알려주는 친환경 브랜드
IT일반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
DIGITAL iNSIGHT
토스, 매출 2배 껑충…마케팅 늘고 수수료 줄면서 순손실도 급증 토스, 매출 2배 껑충…마케팅 늘고 수수료 줄면서 순손실도 급증
IT일반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3년 연속 영업수익 2배성장 기조를 이어갔지만 마케팅 비용 증대로 영업손실이 확대됐다. 3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토스는 지난해 연결..
IT조선 : 전체기사
퍼니브라운, 블루베리NFT와 기술마케팅 협업 퍼니브라운, 블루베리NFT와 기술마케팅 협업
벤처/스타트업  경제활동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니브라운이 코스닥 상장기업 블루베리NFT와 기술 및 마케팅 협업을 통해 경제활동증명 NFT서비스를 시작한다. 긱(단기계약일자리)플랫폼 더하다를 서비스하고 있는 퍼니..
벤처스퀘어
퍼포먼스 마케팅, 강의 듣는다고 실력 안 늘어요 퍼포먼스 마케팅, 강의 듣는다고 실력 안 늘어요
IT일반  “이 강의 하나면 퍼포먼스 마케팅 완전 정복!”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보면 ‘이 강의 하나면 퍼포먼스 마케팅 완전 정복’ ‘이 강의 듣고 퍼포먼스 마케터로 취뽀 했어요!’라는 카피의 퍼포먼스..
DIGITAL iNSIGHT
광고와 마케팅 실무, 업데이트 절호의 기회! 광고와 마케팅 실무, 업데이트 절호의 기회!
IT일반  부산국제광고제는 ‘글로벌 매드 아카데미(Global MAD Academy, 이하 아카데미)’의 올해 상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글로벌 매드 아카데미’는 글로벌 광고·마케팅·디..
DIGITAL iNSIGHT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 서비스 법인 설립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 서비스 법인 설립
IT일반  [지디넷코리아]비정형 데이터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타플라이어’ 법인을 설립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2022년 첫 번째 스핀오프..
ZDNet Korea
‘추억 마케팅’으론 설명되지 않는 포켓몬빵 열풍 ‘추억 마케팅’으론 설명되지 않는 포켓몬빵 열풍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봉달호님의 기고입니다.   요즘 편의점은 전쟁 중입니다.   ‘포켓몬 빵’과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 명 “포켓몬 빵 있어요?”라고 묻는 손님들에게 일..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신규 수익모델로서 광고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이를 ..
아웃스탠딩
위메이드,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과 MOU 체결 위메이드,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과 MOU 체결
IT일반  위메이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콘텐트(GG Content)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2018년 설립된 GG콘텐트는 자체 개발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사회관계망..
IT조선 : 전체기사
엔씨티마케팅, 전 대표 등 배임 혐의로 고소 엔씨티마케팅, 전 대표 등 배임 혐의로 고소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엔비티는 가상 부동산 '세컨서울' 사업을 준비해온 자회사 엔씨티마케팅이 전 대표이사와 다른 이사진 3인, 외부 용역 개발자 4인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25일 밝..
ZDNet Korea
위메이드-GG콘텐트, 소셜미디어 마케팅 손잡아 위메이드-GG콘텐트, 소셜미디어 마케팅 손잡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 Content(GG콘텐트)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2018년 설립된 GG Content는 미국..
ZDNet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