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는 자사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주문량이 2021년 12월 오픈 이후 5개월간 13%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 회사는 과일, 간편식 등 마켓컬리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이 서비스 성장을 이끌었다고 분석했다.마켓컬리는 2021년 12월, 2000여개 상품으로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작했다. 2022년 5월 10일 기준으로 마켓컬리에서 선물하기가 가능한 상품은 3209개로 늘었다. 꽃, 캠핑, 가전제품 등 비식품 비중은 50%를 차지한다.마켓컬리가 2021년 12월부터 올해 4월까지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판매량을 분석한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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