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온더아이티, 우리카드 '콜센터 상담지식시스템 재구축' 사업 수주

[지디넷코리아]

온더아이티(대표 김범수, 이병구)는 우리카드의 '콜센터 상담지식관리시스템(스마트Q) 재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상담정보 서비스 효율화를 위한 스마트한 업무 환경과, 상담지식 정보의 품질개선 및 정보활용 역량 강화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이다.


이번 우리카드의 '콜센터 상담지식관리시스템(스마트Q) 재구축' 사업을 수주한 온더아이티는 과거 KB국민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 동종 업계의 다양한 상담지식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용자 중심의 빠르고 정확한 상담 업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카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분산돼 있는 상담 지식 정보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이관, 원스톱(One-Stop) 업무처리 지원을 위한 상담지식 중심의 환경을 구현할 예정이다. 또, 표준화한 상담업무 및 고객상담 지원체계 구축으로 체계적인 콜센터 상담지식관리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병구 온더아이티 대표는 "우리카드가 상담지식 중심의 빠르고 정확한 원스톱 상담 업무 서비스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며 "상담사의 업무처리 능력 향상 및 상담관리 효율화 실현으로 고객의 상담업무 생산성이 한층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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