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신한은행 비대면 영업 확대...자영업자·VIP 고객도 디지털로

    신한은행이 디지털 영업 업무 영역을 확대한다. 신한은행은 기존 디지털 영업부에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소호(SOHO)영업부와 프리미어 고객 대상의 WM영업부를 신설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채널을 선호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대면채널과 동일한 수준의 종합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개인고객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프리미어 고객도 비대면 디지털 금융 경험과 대면 수준의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 SOHO영업부는 서울, 경기, 인천지역 개인사업자 고객 중 지역신용보증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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