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중앙회가 7월부터 시력이 좋지 않은 노령층 고객을 위해 자사 모바일 앱에 '큰 글씨' 뱅킹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큰 글씨 뱅킹서비스는 저축은행 상품조회·가입, 계좌조회 및 계좌이체 등 노령층 고객의 이용 수요가 많은 거래에 적용했다. 또 거래별 주요 핵심정보 위주로 간결하게 화면을 구성하고 글씨크기를 대폭 확대해 가독성을 향상시키는 등 시니어 고객이 편리하게 뱅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중앙회는 영업점 방문 거래에 익숙한 시니어 고객의 거래편의를 위해 기존 약관 대비 글자 크기를 2배 이상 확대한 '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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