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27일 내달 1일부터 GS25에서 가맹점 경영주와 근무자들을 위한 ‘신종 전화 사기 피해 보상 보험 제도(이하 신종사기보상보험)’를 전 점포에 무상 도입한다고 발표했다.신종사기보상보험은 GS25가 판매하는 구글기프트카드 등 POSA카드와 컬쳐캐쉬 등 편의점 캐시를 제3자가 전화 통화 사기 수법으로 부당 충전, 결제해 가맹점에 미친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이다.피해 보상 범위는 가맹점 당 연 1회, 피해 금액 최대 70만원 보장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모든 가맹점의 보험료 전액은 GS25 본부가 부담한다. GS25는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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