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SKT, NCSI 이동전화 서비스 부문 25년 연속 1위

    SK텔레콤은 2022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이동전화 서비스 부문 2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NCSI는 기업의 상품·서비스와 관련한 소비자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지표다.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가 공동 개발했다.SK텔레콤은 이번 조사에서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와 구독 브랜드인 T우주 등의 혁신 서비스를 시장에 지속해서 선보인 점을 인정받았다. 가입자 편의를 높이고자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고 고객센터를 인공지능(AI) 기반으로 혁신한 점도 호평받았다.SK텔레콤 계열사도 각각 올해 NCS...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