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acer)가 크롬북 전용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에이서가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는 ▲에이서 아카데미 케어팩 ▲크롬북 무료 체험서비스 ▲전국 서비스망 등이다. 아카데미 케어팩은 소비자가 사용 중인 크롬북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파손이 생기면 별도의 비용 없이 A/S를 받을 수 있는 보험서비스 프로그램이다. 크롬북 무료 체험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는 에이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최대 2주간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으며, 크롬북 사용과 관련된 교육도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전국 서비스망도 확충해 운영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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