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텐센트, '트위치'와 똑 닮은 '트로보'로 美 공략

    중국 거대 게임기업 텐센트가 미국 아마존닷컴이 운영하는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와 유사한 서비스 ‘트로보’를 출시하고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 외관, 기능 면에서 트위치와 매우 흡사하다.블룸버그 통신은 텐센트가 미국 계열사를 통해 모바일 스트리밍 플랫폼 ‘트로보 라이브’를 조용히 시험하는 중이라고 26일 보도했다.텐센트는 이미 중국 현지 게임, 소셜미디어 분야에서 지배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기업이다. 4월에는 2억6300만달러(3169억원)를 들여 중국 스트리밍 서비스 후야즈보를 인수했고, 6월에는 동남아 ‘아이플릭스’ 콘텐츠와 ...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