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한국지엠, 다마스·라보 사연 남기면 마케팅비 지원한다

    한국지엠은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 대상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소상공인 지원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사는 2월 25일부터 4월 15일까지 다마스·라보 계약자를 대상으로 차와 관련된 사연을 공모, 우수작에 최대 500만원 마케팅 활동금을 지원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차와 관련된 자신만의 이야기를 홈페이지 또는 전국 전시장 등에 접수하면 된다(형식 자유). 회사는 수상자에게 차 랩핑 서비스, 야외 배너, 로고 디자인 제작 등 사업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중소사업운영 컨설팅 세미나, 5~6월 중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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