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빙그레, '더 단백' 드링크 3개월에 120만개 판매

    빙그레는 23일 자사 ‘더 단백 드링크 초코’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수 120만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더 단백’은 5월 출범한 빙그레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빙그레에 따르면 제품은 초코맛을 내지만 당 함량은 1g미만에 불과하고 단백질 함량은 20g에 달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빙그레는 6월 단백질 바 2종을 출시했고 올해 안에 추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늘려나갈 예정이다.빙그레 관계자는 "자체 소비자 모니터링 결과 제품의 맛에 좋은 평점을 얻었다"며 "더 단백이 추구하는 ‘맛과 건강’에 초점을 맞추...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