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KB국민은행 리브M, 산불 특별재난지역 고객 통신기본요금 최대 3개월 면제

    

[테크홀릭]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산불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울진군, 강릉시, 동해시, 삼척시에 거주하며 2022년 3월 14일까지 리브엠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브엠 통신요금 중 기본료를 최대 3개월간 면제한다고 15일 밝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특별재난지역 주민에게 보탬이 되고자 통신비 지원을 실시하게 됐다”며, “피해를 입은 분들이 일상생활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화재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재난구호키트 1,200세트와 이재민 및 화재 진압 중인 소방관 등을 위해 구호차량을 긴급 지원했다. 또한 피해시설 복구를 위한 특별 대출 지원과 특별 우대금리 할인으로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하는 등 다양한 금융지원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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