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CJ온스타일, 주얼리 전문 플랫폼에 30억원 투자…패션 경쟁력 강화

    CJ온스타일은 20일 주얼리 전문 플랫폼 ‘아몬즈(amondz)’ 운영사 비주얼에 3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회사 핵심 카테고리인 패션 부문 경쟁력 강화를 위한 포석이라는 설명이다.‘아몬즈’는 2019년 론칭했다. 1600여개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를 보유했다. 가성비 소재 및 개성 있는 디자인을 중시하는 쪽으로의 주얼리 소비 트렌드 변화로 신진 디자이너들의 자유로운 판매가 이뤄지는 주얼리 버티컬 플랫폼이 각광받으면서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비주얼은 ‘아몬즈’ 운영 외에도 ‘마마카사르‘ 등 주얼리 PB브랜드도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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