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MBTI에 누구보다도 진심” 디지털 인사이트 262호 발간

섬네일 디자인. 황철민 디자이너 hcm93@ditoday.com

IT 전문 큐레이션 매거진 <디지털 인사이트>가 식지 않는 유행의 ‘MBTI’를 표제로 앞세워 262호를 발간했다.

<디지털 인사이트>는 ▲Special ▲Trend ▲UI·UX ▲Contents&Marketing 총 4개 챕터로 구성됐다. Special 챕터에서는 MBTI 프로몰입러를 위한 ‘한국인이 MBTI를 좋아하는 이유’, MBTI 불신론자를 대변하는 ‘MBTI? 저는 꽤 불신합니다만…’, MBTI를 모르는 사람을 위한 ‘어느 날 옆 자리 동료가 내 MBTI를 물었다’ 등 MBTI 유행에 대해 다각도로 살펴본다.

Trend 챕터에는 독특한 집을 소개하는 유튜버 ‘집공략’의 인터뷰와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만든 첫 메타휴먼 CEO ‘주아’, 광고대행사 ‘펜타클’ 사원으로 일일 체험, 수제 맥주 신화를 쓰고 있는 전동근 더쎄를라잇브루잉 대표의 인터뷰 등이 담겼다.

UI·UX에서는 모두가 아는 그림을 그린 만화가 ‘김성모’의 근성 있는 인터뷰를 시작으로 요즘 가장 핫한 인플루언서 ‘BLSN’의 우습지 않은 인터뷰, 로티 웹사이트의 새로운 기능 소개 등이 이어진다.

Contents&Marketing 챕터는 휴먼터치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한국시니어연구소’의 B2C 마케팅 이야기, 메타버스 플랫폼 ‘오비스’ 마케터가 알려주는 오비스 설명서, 마케팅에 대한 여러 기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디지털 에이전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나인파이브’ 조영희 대표의 첫 인터뷰가 포함돼 있어, 나인파이브에 대한 궁금증이 풀릴 것으로 보인다.

김관식 디지털 인사이트 편집장은 “톡톡 튀는 콘텐츠로 무장한 262호 매거진 덕분에 독자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았다”며 “다음 263호 매거진 발간 후 2023년 매거진 리뉴얼 작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번 해 마지막 매거진 발간까지 최선을 다해 완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지털 인사이트 최신호는 전국 유명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디지털 역사를 한눈에 꿰찰 수 있는 과월호도 언제든 주문할 수 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he post “MBTI에 누구보다도 진심” 디지털 인사이트 262호 발간 appeared first on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