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삼성전자서비스, 13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 콜센터 선정

    삼성전자서비스는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의 가전서비스 부문에서 13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SQI는 54개 산업, 329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다.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조사에서 가전서비스 부문 평가 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13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상담사 연결의 신속성, 정확하고 전문성 있는 안내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최근 단순 문의나 정...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