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SK스토아, 일반인 모델과 헬렌카렌 모바일 라이브 진행

[지디넷코리아]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헬렌카렌 퀸 2기와 함께 ‘SK스토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손설형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헬렌카렌 퀸 2기 일반인 모델 6명이 출연한다.

‘헬렌카렌 퀸’은 TV 쇼핑 주요 고객층인 40대에서 60대까지 각 세대를 대표하는 일반인 모델이다. 지난해 활동한 1기에 이어 헬렌카렌 퀸 2기가 지난 달 2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새롭게 활동 중이다.

헬렌카렌퀸모바일라방

40대 3명, 50대 2명, 60대 1명으로 구성된 헬렌카렌 2기는 메이크오버, 스타일링 교육 그리고 프로필 촬영 등을 진행했으며, 모바일 라이브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TV쇼핑 방송 출연, 헬렌카렌 화보 촬영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헬렌카렌 퀸 6명이 ▲수트 셋업 ▲테일러드 롱재킷 ▲FAUX 레더 재킷 ▲시그니처 탄성 팬츠 ▲비스코스 텐션 셔츠 ▲니팅 데님 팬츠 등 자신에게 어울리는 각기 다른 헬렌카렌 F/W 시즌 옷을 입고 출연한다.

‘What’s in your closet’?’ 이라는 코너를 통해 헬렌카렌 의상의 특장점, 착용감 등에 관해 설명하고 일상에서 헬렌카렌을 입는 나만의 스타일링 팁 등 고객 눈높이에서 솔직담백한 자기 생각과 패션 꿀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헬렌카렌 주 고객층과 비슷한 연령대의 일반인 모델인 만큼 일상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방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방송 전에 헬렌카렌 2기가 각자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헬렌카렌 제품을 구입할 경우 이달의 적립 이벤트를 통해 구입 금액의 10%를 적립할 수 있으며, 5% 카드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헬렌카렌은 SK스토아 내에서 매년 여성 패션 브랜드 재구매 고객 수 1위를 할 만큼 고객들에게 친숙하고 신뢰 있는 브랜드다”라고 밝히며 “일반인 모델들이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경험을 생방송으로 직접 공유함으로써 헬렌카렌이 좀 더 진정성 있는 브랜드, 친근하고 호감 가는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