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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해외 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국내 화장품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인데다 최근 화장품 산업의 급성장으로 제약, 유통 등 이종산업에서의 무분별한 신규 진입으로 경쟁이 심화되면서 자의반 타의반 새로운 수익원 창출에 나선 것. 화장품 업계가 주목하는 제1 수출 국가는 중국이다. 하지만 국내 화장품 기업 상당수가 수출 기반이 취약한 중소기업이라 위생허가 등 강력한 규제 앞에 무릎을 꿇는 경우가 허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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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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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zada Kotra 한국관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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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자 : 필승
최초게시 : 2018.02.01 20:37
최종댓글 : 2018.02.02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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