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배송 비즈니스 모델은 이미 신문배달, 우유배달, 건강식품, 화장품(아줌마), 정수기 등으로
20세기 부터 시작된 비즈니스 모델임.
최근 정기배송이 이슈화 되는 점은 유통업체간 무한경쟁체제에서
경쟁력 및 고객층 확보를 위한 하나의 수단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음
2015.12.09 13:17
ㆍ댓글
ㆍ좋아요
ㆍ찜
정기배송 비즈니스 모델은 이미 신문배달, 우유배달, 건강식품, 화장품(아줌마), 정수기 등으로
20세기 부터 시작된 비즈니스 모델임.
최근 정기배송이 이슈화 되는 점은 유통업체간 무한경쟁체제에서
경쟁력 및 고객층 확보를 위한 하나의 수단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