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길거리를 지나던 톰 크루즈를 망막 인식으로 알아본 시스템이 그만을 위한 개별 광고를 눈앞에서 가상 홀로그램으로 쏘아준다.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한 장면이다. 이런 디지털 기술이 마케팅 아이디어를 만나 현실로 들어왔다.13일 서울 한남2동 제일기획 본사 11층에 설치된 ‘홀로그램 카탈로그’ 앞. 이 회사 프로모션제작팀 이정원 국장이 액정표시장치(LCD) 패널 앞에 서서 화면을 보며 양손을 움직이다가 손을 위로 들어 올렸다. 그러자 LCD

좋아요! :
요약정보
게시자 : 필승
최초게시 : 2016.02.19 15:18
글수 : 1

대한민국 IT 연구소

(주)아이티랩

www.it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