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검색결과 42개)
파일명 | 사이즈 | 다운로드 | 등록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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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제안서_고객사 20170110 수정안.pptx | 16.3MB | 1 | 2021.03.22 14:44 |
고객센터_스토리보드.ppt | 757KB | 0 | 2016.03.21 17:53 |
고객 요구사항 명세서.xlsx | 11.9KB | 16 | 2015.09.30 11:19 |
아이폰_고객의_아이폰it서비스_이용행태_및_.pdf | 782.7KB | 481 | 2013.10.07 11:41 |
고객센터 상담일지 폼_hsm.hwp | 10KB | 2 | 2012.01.10 15:24 |
고객의 반응을 확실하게 만드는 홈페이지 작성 노하우 10가지.pdf | 1.7MB | 185 | 2010.03.06 00:30 |
고객의4가지 심리상태.pdf | 165.2KB | 438 | 2010.02.17 11:46 |
ibm의 고객전략 수립방법및사례연구.ppt | 682.5KB | 426 | 2009.09.12 20:31 |
미래고객 예측 역량 강화법.doc | 94.5KB | 0 | 2009.03.06 23:32 |
고객관계관리CRMCustomerRelationshipManagement.ppt | 1.1MB | 372 | 2008.11.25 12:11 |
sale.ppt | 5.6MB | 824 | 2008.11.18 13:40 |
[CEO 인포] 불황 때는 팔릴 물건을 만들어라 - 고객 마음을 읽는 마케팅 조사� | 207.5KB | 464 | 2008.11.04 15:28 |
고객사전질의서.doc | 66KB | 112 | 2008.10.30 10:33 |
신규고객확보전략.hwp | 52.6KB | 1,099 | 2008.10.16 10:39 |
신용카드고객서비스관리제안서.ppt | 474.5KB | 6 | 2008.10.09 13:15 |
고객경험도_하나의_브랜드다.pdf | 262.6KB | 7 | 2008.09.29 13:32 |
LGBI991-02_20080602091823.pdf | 1.3MB | 196 | 2008.07.21 10:12 |
LGBI991-02_20080602091823.pdf | 1.3MB | 154 | 2008.06.24 09:42 |
고객 요구 분석서.hwp | 24.5KB | 13 | 2008.06.23 12:53 |
고객 마음을 읽는 마케팅 조사기법 .pdf | 207.5KB | 265 | 2008.03.28 14:23 |
고객을_사로잡는_장종희.ppt | 3.9MB | 437 | 2008.03.10 14:09 |
고객이먼저찾는컨셉개발.doc | 42.5KB | 5 | 2008.03.05 17:16 |
고객 만족 경영.ppt | 625.5KB | 403 | 2008.02.21 18:53 |
9. 보험회사.고객.캐릭터.개발.제안서.ppt | 8.5MB | 2 | 2008.02.09 00:12 |
이유재_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동에.pdf | 474KB | 622 | 2007.12.19 22:33 |
고객만족이_기업의_수익성과_가치에_미치는_영향_이유재.pdf | 332.5KB | 1,599 | 2007.12.19 22:15 |
고객에게 다가가는 노란 길.pdf | 207.6KB | 280 | 2007.09.12 23:32 |
20070808161045.pdf | 0B | 19 | 2007.08.08 16:10 |
20070802105739.pdf | 0B | 113 | 2007.08.02 10:57 |
20070613210724.ppt | 0B | 879 | 2007.06.13 21:07 |
20070613210333.pdf | 0B | 1,276 | 2007.06.13 21:03 |
고객경험을 증대시켜라 온라인 커뮤니티 인터페이스 디자인 전략 싸이월드 | 0B | 239 | 2006.08.17 1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