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블로그 덕분에 CES 2010에 갑니다...^^

제 블로그에 자주 들르셨다면 그리고 오른편의 메뉴 화면을 보셨었다면 'LG전자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THE BLOGer'라는 배너를 발견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LG전자의 공식 기업 블로그인 Blog.lge.com을 주축으로 모인 일련의 블로거들이 커뮤니케이션 파트너라는 이름으로 매월 정기 모임을 갖고 LG전자에 관한 이야기들을 나누곤 하는데요.^^ 그 외에도 LG전자 체험단을 비롯한 여러 활동도 하고요.


제가 1기였고 최근 2기를 모집 중인데요. 관심있으시면 응모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제가 하려고 한 얘기는 사실 2기 모집에 대한 안내는 아니었고 지난 1기 활동을 가름하는 시점에 기쁜 소식을 전해들어서 살짝 자랑을 해볼까하고(주책스럽게) 글을 적고 있습니다.

IT 업계 전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마도 매년 초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를 알고 계실텐데요. 매년 1월 초에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제품 전시회죠.


그런데 1기에서 우수한 활동을 했다며 LG전자에서 그곳에 보내준다고 하네요.^^;;
물론 'LG전자의 신제품을 살펴보고 오셔서 소개해 주세요.'라는게 포인트겠지만 그 외에도 전세계의 다양한 메이커들이 내놓을 2010 신상을 만날 수 있을테니 많이 기대가 되네요.
 
뭐 여기까지는 당연히 Olleh~~를 외쳐야 할 상황이지만 해외라는 곳에 나간게 손에 꼽히는 인생이다보니 은근 불안함이 앞서네요.>.< 뭐 그건 제가 헤매고 고생할 문제이니 패스하고...

사실 진짜하고 싶은 얘긴 이겁니다.

제 블로그에 찾아주시는 분중에 CES 2010 참관을 위해 국내서 출발하시거나 혹은 미국 현지에서 참가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현지서 잠시 뵙고 이야기를 나눴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어떻게 만나면 좋을까 같은 생각까진 아직 못했지만... 이 부분도 좋은 방법이 있다면 귓뜸 부탁 드리고요. 이번에 CES에 가실 분중에 현지서 저랑 잠시 차라도 한잔 하실 분이 계시면 댓글 등 부탁 드립니다.

자동 로밍될 휴대전화는 비용이 걸리고 트위터로 연락을 주고 받는 건 너무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지만 이상으로 짧은 자랑질 및 소통의 기회를 잡고 싶은 마음을 담은 메시지였습니다.
CES에 참석하시는 여러분의 깊은 관심 부탁드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태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