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방문자수를 늘리는 ‘소셜미디어 최적화’-(2)

[기획] 방문자수를 늘리는 ‘소셜미디어 최적화’-(2)

naver1‘소셜미디어최적화’시리즈는 ‘스마터플래닛(Smarter Planet)‘이 후원합니다. 스마터플래닛은 IT로 ‘똑똑한 지구’를 만들자는 IBM의 새로운 혁신 아젠다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글에서 소셜미디어 최적화의 출발은 기업 또는 브랜드와 관련하여 고객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정확하게 찾아내고, 그 키워드를 사이트나 콘텐츠에 적절하게 배치하는 것이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키워드를 ‘적절하게 배치’하는 요령은 소셜미디어의 종류에 따라 차이가 나는데, 앞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고, 이번 [...]

태그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