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통합검색
뉴스 검색결과 178건
[지디넷코리아]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이 출시 15년 만에 리브랜딩에 나서며 브랜드 로고(BI)와 그룹 채팅 기능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에브리타임은 같은 학교 학생들이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강화하고, 더 나은...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정훈님의 기고입니다.   최근 OpenAI는 DevDay 행사를 통해 맞춤형 AI인 GPTs를 발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GPT-4 Turbo나 GPT-4의 모드 통합, Text-to-Speech(TTS) 등이 발표됐는데, 하이라...
#데이터라이즈가 #미국과 #일본 #법인 설립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리브랜딩과 #브랜드 강화를 완료하고 #성장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The post 데이터라이즈, 미국 사업 가속화 및 일본 법인 설립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브랜드 퍼스널리티를 잘 규정하고 메시지도 잘 뽑았습니다.   이제 소통을 잘해야 할 차례죠?   브랜드 핵심 가치를 매력적으로 정리했더라도 정작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
#패션브랜딩스타트업 #이스트엔드 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 가 11월 9일부터 12월 7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5층 컨템포러리 캐주얼 팝업 존에서 #팝업스토어 를 운영한다. The post 시티브리즈,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a...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배달의민족(우아한형제들)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은 뭔가 위트 있으면서도 쉬운 데다가 모두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일종의 ‘고유성’이 느껴지죠.   ‘배민다움’의 존재 덕분입니다.   […]
당근(구 당근마켓)은 그동안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왔습니다.   회사는 지역 별로 각기 다른 베타 서비스를 전개했고 그중 잠재력이 충분하고 반응이 좋은 것들은 전국적으로 확대 도입했습니다.   그 결과 현재 당근 […]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지난 글에서 요즘 브랜딩 잘하는 집들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매력적으로 정의하고, 이를 지속 공유하는 작은 액션들로 공감을 쌓아간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때 필요한 브랜딩의 […]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브랜딩은 캠페인이다? 디자인 영역이다? 제품 자체다?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는 빠른 속도 그리고 숫자로 움직입니다.   제품을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비즈니스와 관련된 모든 행동이 […]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전 세계에서 슈퍼챗을 가장 많이 받은 유튜버는 누구일까요?   1위가 ‘루시아’, 2위가 ‘코코’입니다.   작년 한 해 슈퍼챗 수익만 각각 20억원, 18억원 수준이었는데요. […]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정훈님의 기고입니다.   저는 광고 회사에 꽤 오래 다닌 편이고, 브랜딩에도 관심이 많았다 보니 그간 브랜딩과 관련된 글을 종종 써왔는데요.   오늘은 ‘개인 브랜딩’과 관련한 […]
[지디넷코리아]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21일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스포츠 FC온라인(FC 온라인)'의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변경된 브랜드로 다가오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e스포츠 종목으로 국제 대회에 데뷔한다고 밝혔다...
[지디넷코리아]닷슬래시대시(대표 이창우)는 이용자가 촬영한 영상을 자신의 채널에 업로드하면 필요한 기업이 브랜딩에 활용할 숏폼을 구매하고, 해당 이용자에게 현금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해 주는 보상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숏폼 영상과 커머스를 결합한 플랫...
[지디넷코리아]PR전문매체 더피알(발행인·대표 이동희)이 개최하고 삼성전자가 후원하는 ‘The PR 포럼 2023’이 오는 15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3층(E홀)에서 열린다.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을 브랜딩하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데이터에 기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가 브랜드 중·소상공인(SME) 사업자들이 온라인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일궈 낼 수 있도록 ‘브랜드 부스터’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참여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 부스터 프로그램은 온라인에서 브랜드 사업을 키우고자 하는 SME...
  기업 성장 돕는 디지털 전략방안 알려준다 2023.08.25 15:28 | 백봉삼 기자 | IT 뉴스
[지디넷코리아]기업의 성장과 실패를 이끌어낸 디지털 전략방안을 공유하는 비즈니스 컨퍼런스 'DMBS(Digital Marketing & Branding Seminar) 2023'이 9월19일 슈피겐홀에서 열린다. 디지털 전략과 브랜드 철학을 조...
#브랜딩 에이전시 #YNL Design(#와이앤엘디자인)이 ‘#2023 레드닷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웹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The post 와이앤엘디자인, ‘레드닷어워드’ 웹 디자인 부문 Winner 수상 appeared firs...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정훈님의 기고입니다.   2023년 상반기 트렌드는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2023년이 시작하기 전에 2023년 트렌드 관련한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트렌드라는 것이 몇 […]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정훈님의 기고입니다.   요즘 브랜드 커뮤니티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관련된 책들도 제법 나왔죠.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이젠 커뮤니티 비즈니스다’, ‘웹3.0 커뮤니티 비즈니스 […]
  쏘카, 삼립 출신 브랜드 전문가 CMO로 영입 사진 2023.07.11 09:29 | 김성현 기자 | IT 뉴스
[지디넷코리아]쏘카는 조준형 전 SPC삼립 브랜드경험(BX)팀장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조준형 신임 CMO는 브랜드전략 컨설턴트, 싸이월드와 홈플러스 브랜드 매니저로 역량을 축적했고, 신발 한 켤레를 사면 한 켤레를 기부하는 TOMS 코...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지윤님의 기고입니다.      전 아웃스탠딩 기고 외에도 사람들이 글 쓰는 작업을 돕고 있습니다.   주로 스타트업 업계 사람들의 글을 받고, 보고, 편집하는데요.   누군가에게 쓰도록 […]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정훈님의 기고입니다.   요즘 콘텐츠를 브랜딩과 마케팅에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마케팅에 있어서는 다소 보수적이라는 금융권에서도 콘텐츠에 관심이 많죠.     토스의 경우 ‘토스피드’, 카카오뱅크의 […]
  *이 글은 외부 협찬을 받은 스폰서십 콘텐츠입니다.    최근 배달앱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리서치기관 와이즈앱에 따르면 주요 배달앱의 연간 결제추정금액은 매년 배수 가까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
[지디넷코리아]스포티파이가 지난 2019년 인수한 팟캐스트 제작, 유통 플랫폼 '앵커'를 '스포티파이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로 리브랜딩할 전망이다. 미국 IT매체 테크크런치는 20일(현지시간) 스포티파이가 '김릿'과 ...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광석님의 기고입니다.   행복이 뭐라고 생각하나요?   온갖 생각이 떠오르지만 콕 집어 이겁니다! 라고 답하기 어렵습니다. 저마다 기준도 다를 것이고요.   브랜딩은 뭐라고 생각하나요? 또 한 […]
어느 순간부터 ‘브랜딩(Branding)’이라는 단어가 자주 들리기 시작했다. 고객에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치·이미지 등 심어주는 일련의 과정으로, 브랜딩은 모든 브랜드가 수행해야 하는 과제다. 이름에 진행형(ing)이 포함됐듯 브랜딩에는 끝이 없고, 언제나 진행 중...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정훈님의 기고입니다.   여러분은 브랜딩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참조 – 재즈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사업을 하는 입장에서, 또 분야에 상관없이 직장인이라면 ‘브랜딩’이라는 용어는 흔히 […]
[지디넷코리아]"실험적인 관점으로 브랜딩을 바라보는 기민함이 중요하다."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헤드디렉터 박윤찬)가 복합문화공간 슈피겐홀에서 마케터 실무자를 대상으로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29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루어진...
  디즈니 로고가 조금 달라졌습니다 사진 2022.10.31 10:20 | 신 주희 | IT 뉴스
전 세계 아이들을 꿈과 환상의 공간으로 초대하는 ‘디즈니’. 그런 디즈니 EMEA 채널이 최근 유럽에서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름하여 ‘EMEA 브랜딩 2022’. 이들은 20년간 지속된 EMEA 채널의 이미지를 현대화하고자 리브랜딩 프로젝트 기획했다. ...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정훈님의 기고입니다.   ‘당당치킨’ 드셔 보셨나요?     당당치킨은 홈플러스가 자체 브랜드(이하, PB) 상품으로 만든 저가치킨인데요.    고물가와 최근 유명 프랜차이즈의 치킨값 인상과 맞물려 출시 […]
  • 실시간 검색어
  • 주간 검색어
  1.   관리대장  1
  2.   Web Design  
  3.   테스트  
  4.   제안서 홈페이지  76
  5.   마우스로 그림그리기  75
  6.   To-Be 업무 모델 정의서  14
  7.   ppt  73
  8.   화살표  1
  9.   경영  11
  10.   품질  2
기간 : ~